‘짠내투어’ 샤먼에서 눈뜬 세정 “훠궈는 내 스타일”
상태바
‘짠내투어’ 샤먼에서 눈뜬 세정 “훠궈는 내 스타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방송에서 '정준영 투어' 선택에 만족
'짠내투어' 세정이 훠궈에 반했다.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짠내투어’ 정준영 투어에서 구구단 세정이 훠궈에 눈을 떴다.

8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 샤먼 3일차 ‘준영투어’가 펼쳐졌다. 정준영은 승리를 제치고 샤먼 투어 최종 우승자가 됐다. 정준영은 '짠내투어' 최다 우승자다.

‘준영투어’는 먹는 것부터 큰 만족을 줬다. 특히 구구단 세정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정은 "중국 음식 맛있는 데 가면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 제가 한 번도 제대로 먹어본 적 없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를 알고 있는 정준영은 멤버들을 ‘국제대회 은상’을 받은 훠궈 집으로 이끌었다. 멤버들은 다양한 재료를 보며 흥분했다. 박나래와 세정은 옥수수는 물론, 버섯, 중국 당면 등 많은 재료들을 담으며 설렜다.

훠궈를 먹은 세정은 "예술이었다. 훠궈를 처음 먹어봤다. 먹을 게 너무 다양하니까 정신을 빼앗겼다. 훠궈는 내 스타일"고 소감을 밝혔다.

'짠내투어' 멤버들은 정준영이 소개한 훠궈집에 만족을 표시했다. 사진/ tvN

훠궈를 먹은 세정은 이후에도 정준영 투어에 만족을 표했다.

세정은 “진짜 죄송하지만 정준영 투어가 완승이다” “무한 리필집 같다” “컴백 준비 중이라 한 입만 먹으려했는데 그럴 수가 없다”고 말하는 등 정준영 투어를 극찬했다.

정준영은 "현지식인데도 잘 먹어줘서 고마웠다"며 미소를 지었다.

훠궈는 펄펄 끓는 육수로 만든 탕에다 육류, 해물, 채소, 면류 등의 재료를 넣고, 취향에 따른 소스를 선택해 먹는 중국식 샤브샤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