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이 들어선 속초, 추천 여행과 맛집으로 출발
상태바
청명한 하늘이 들어선 속초, 추천 여행과 맛집으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반려견 문화축제, 영랑호 무료 카누체험 교실, 2018 속초스탬프투어 등 추천 여행
여름의 무더위가 어느 사이 지나가고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찾아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의 무더위가 어느 사이 지나가고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찾아왔다. 특히나 9월에는 속초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9일에는 속초 엑스포공원 운동장에서 ‘속초 반려견 문화축제 2018’이 개최된다. 애견인과 애견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아마추어 어질리티 체험, 반려견 수영장 체험, 반려견 셀프미용 등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9일에는 속초 엑스포공원 운동장에서 속초 반려견 문화축제 2018이 개최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반려견과 함께 달리기 대회, 장기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유기 동물을 위한 후원 행사 및 용품 바자회가 열려 더욱 뜻깊은 속초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속초 영랑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영랑호 카누경기장에서 무료 카누체험 교실이 운영된다.

속초 영랑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영랑호 카누경기장에서 무료 카누체험 교실이 운영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카누는 원시적으로 만든 길쭉한 배로 세계 각국에서 만들어 사용되고 있다. 통나무를 파서 만든 배나, 나무껍질로 만든 배, 짐승의 가죽으로 만든 배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무료 카누체험 교실에서는 카누의 역사와 함께 패들링 사용법, 입수 시 안전교육 등을 배우며 물과 친해지는 과정을 배우게 된다.

속초시에서는 이뿐만이 아니라 오감으로 즐기는 속초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2018 스탬프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속초시에서는 이뿐만이 아니라 오감으로 즐기는 속초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2018 스탬프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전설 찾아 사랑을 이루다’, ‘실향민 애환을 더듬다’, ‘바다바람을 만지다’, ‘먹방과 마주서다’, ‘심신을 힐링하다’ 등 5가지 테마를 통해 미션을 완성하면 매월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속초의 이색적인 9월 축제도 즐기고, 속초맛집에서 속초의 미식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속초맛집 중에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동명항에서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당일 공수한 속초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미디어와 각종 연예인 방문으로 유명한 속초 동명항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비치대게직판장은 당일 공수한 속초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미디어와 각종 연예인 방문으로 유명한 속초 동명항맛집이다.

특히 비치크랩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싱싱한 제철 활어회는 물론,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등 20여 가지의 곁다림찬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뷔페식 셀프바에서 곁다림찬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속초의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다양한 속초맛집 중에서도 비치대게직판장은 속초 동명항에서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비치크랩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싱싱한 제철 활어회는 물론,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등 20여 가지의 곁다림찬이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동명항 맛집 DB

속초 비치대게직판장이 신선하고 저렴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이유는 선주직판 대게전문점으로 다른 전문점에 비해 유통이 적기 때문이다. 더불어 손님이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한편, 속초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SNS 인증시 5~10%할인, 방문포장시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대게를 제공하고 있어 속초여행에 빠지지 않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