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 홍콩-일본 배경 촬영...멤버들의 솔직한 반응
상태바
신서유기5, 홍콩-일본 배경 촬영...멤버들의 솔직한 반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tvN '신서유기5' 솔직한 예고편 공개
'신서유기5'에서 수박 분장한 강호동.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신서유기5’가 돌아온다.

10일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 솔직한 예고편은 5분 49초 분량으로 멤버들의 회식 장면과 본편 일부 영상을 담고 있다. 미국 마블 스튜디오를 패러디 했다.

지난달 공개된 멤버들의 캐릭터 분장 외에도 지난 ‘강식당’ 편에서 약속된 은지원 회식, 속담 퀴즈, 인물 퀴즈 등이 담겼다. 납량 특집 외에도 강호동이 수박으로 분장하는 등 색다른 분장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사진에 당황한 피오는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서유기5’는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를 갖고 진행되는 여름방학 특집. 가오나시, 강시 등 다양한 귀신들로 분장한 멤버들은 이전 시즌보다도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한다는 후문.

'신서유기5' 이수근-강호동. 사진/tvN

지난달 초 촬영을 진행한 시즌5는 홍콩과 일본을 배경으로 삼았다.

멤버들의 솔직한 반응도 공개됐다. 이수근은 “나라가 뭐가 중요하냐. 어차피 방에서 촬영하지 않느냐”고 도발했고, 강호동은 “촉이 온다. 분명히 국내에서 촬영한다”는 엉뚱한 추측을 내놓기도.

신서유기 시즌5는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송민호 등 기존 멤버에 피오가 게스트로 함께 했다. 피오는 송민호의 절친으로, 강호동과 함께 tvN ‘대탈출’에 출연 중이다.

나영석·신효정 PD가 공동 연출하는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2015년 웹예능에서 출발해 초저화질, 의도를 알 수 없는 카메라 앵글 등 ‘신서유기’ 시리즈를 대표하는 B급 감성으로 두꺼운 마니아층 보유하고 있다.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5.1%(닐슨, 유료플랫폼 기준)을 기록했다.

‘대탈출’ 후속으로 9월 30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