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창립일 기념 이벤트,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에어서울 창립일 기념 이벤트,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4.04.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 절정인 일본 다카마쓰, 돗토리 노선 대상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는 에어서울이 창립기념 이벤트로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어서울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는 에어서울이 창립기념 이벤트로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지난 2015년 4월 7일 창립해 올해로 9주년을 맞는 에어서울이 창립기념 이벤트로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다카마쓰와 돗토리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을 4,700원을 할인해 두 노선 모두 총액 59,9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벤트는 3월 15일부터 오는 4월7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4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에어서울이 3월 15일부터 창립기념일인 오는 4월7일까지 이벤트 ‘생일이라 준비해 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벤트는 에어서울은 단독 운항 중인 일본 다카마쓰와 돗토리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을 추가로  4,700원을 할인해, 두 노선 모두 총액 59,900원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카마쓰는 일본 ‘사누키 우동’이 탄생한 곳으로 다카마쓰가 속한 가가와현은 현 내에만 무려 천여개에 달하는 우동 가게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섬 여행지로도 떠오르고 있다.

돗토리는 인천공항에서 80분 이내 도착할 수 있는 해안 도시로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유명하며 대게, 와규,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는 미식의 도시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4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에 맞추어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카마쓰 리쓰린 공원, 요나고 하나카이로 등은 일본 내에서도 손꼽히는 봄나들이 여행지인 만큼, 이번 기회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