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는 파크 내 레고 닌자고 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닌자고 ‘스페셜 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레고 중 가장 인기 있는 테마 중 하나인 ‘닌자고’를 컨셉으로 한 ‘레고 닌자고 월드’에서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5’ 이벤트는 닌자고 월드 체험의 재미를 한껏 높여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먼저, 지난 3월 말 먼저 오픈한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레고가 새로 선보였던 신작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미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더불어, 관객들이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서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직접 따라 해 보는 참여형 공연 ‘닌자고 트레이닝 클래스’가 매주 주말 오후 12시에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닌자고 클러스터 특설 무대에서는 매일 오후 2시 30분에 ‘닌자고!파티고!’ 공연이 진행되는데, 레고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아린, 소라 및 닌자들과 관객들이 함께 어울려 춤을 추는 흥겨운 한 마당이 펼쳐진다.
이어 매일 오후 3시 30분에 따뜻한 봄을 맞아 닌자고 인기 코스튬 캐릭터들이 전체 구역을 돌아다니면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닌자 투게더’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 닌자고 월드 내 자리한 야외무대에서 남녀노소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이벤트 ‘닌자 게임왕’이 진행된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통해 뽑힌 우승자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상품 등의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레고랜드의 닌자고 월드는 닌자고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봄 시즌 동안 진행되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와 더불어 더욱 신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면서, “닌자고 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이번 새로운 5가지 이벤트 모두를 꼭 즐겨 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이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지어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장했다.
레고랜드(LEGOLAND®)는 LEGO®를 테마로 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가족 중심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1968년 덴마크 빌룬드에서 최초의 레고랜드 파크를 선보인 후, 영국 윈저, 독일 군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 · 플로리다 · 뉴욕,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일본 나고야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운영 중이다. 2022년에는 한국에 10번째 레고랜드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