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신드롬, 판다의 고향 성도로…” 하나투어, 성도 팬키지 여행 선봬
상태바
“판다 신드롬, 판다의 고향 성도로…” 하나투어, 성도 팬키지 여행 선봬
  • 김효설 기자
  • 승인 2024.04.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다 기지 관람, 사육사 체험 등 팬심 저격
하나투어가 대한민국을 뒤흔든 판다 팬심을 저격하는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여행 상품 ‘성도 팬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대한민국을 뒤흔든 판다 팬심을 저격하는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여행 상품 ‘성도 팬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가 대한민국을 뒤흔든 판다 신드롬으로 랜선 이모와 삼촌을 자처한 고객들의 팬심을 저격하는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여행 상품 ‘성도 팬키지’를 출시했다.

중국 쓰촨성(사천성)에 위치한 성도(청두)는 사천요리와 삼국지 역사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판다 열풍 덕분에 중국 자이언트 판다의 고향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하나투어가 선보이는 ‘성도 4~5일 #팬키지 여행’은 ‘판다(Panda)’와 ‘패키지(Package)’의 합성어다. 판다의 매력에 푹 빠진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판다 기지 관람과 함께 사천요리, 성도 도심 관광을 즐길 수 있다.

4박 5일간 판다 테마파크,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 도강언 판다 기지 등 최대 3곳의 판다 기지를 방문한다.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곳으로 중국 전체 야생 판다의 10% 이상이 서식하는 판다의 낙원이라 불린다.

선택 관광 사전 예약 시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에서 직접 판다의 집을 청소하고, 대나무 먹이를 만드는 사육사 체험이 가능하며, 국제 인증 봉사활동 수료증도 발급한다.

팬키지 여행’은 판다 기지 관람과 함께 도심 관광 또는 자연 풍경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시티투어 패키지 ▲자연 유람 패키지로 내놔 판다 기지 방문 수와 관광 테마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시티투어 패키지는 1일 자유여행이 포함되거나 성도와 근교 도시 충칭을 관광하고, 자연 유람 패키지는 성도와 가까운 구채구, 동티벳을 여행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스페셜 특전으로 판다 목베개(하나팩 2.0 스탠더드 한정)와 탕후루를 1인당 1개씩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얼마 전 한국을 떠나 중국으로 향한 아기 판다를 걱정하고 그리워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주고자 ‘성도 팬키지’ 여행을 기획했다”라며, “판생의 시작, 판다의 고향으로 불리는 성도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판다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