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풍성한 패키지 앞세워 가을의 유혹
상태바
호텔가, 풍성한 패키지 앞세워 가을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캉스족 위한 상품 등 다양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서울 음식을 주제로 한‘서울 미식회’프로모션을 2018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각양각색 패키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서울 음식 주제로 한 그리츠의 ‘서울 미식회’ 프로모션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서울 음식을 주제로 한‘서울 미식회’프로모션을 2018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미식회’프로모션에서는 서울의 역사와 추억이 담긴,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서울 음식과 현재 서울 각지에서 가장 핫한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인다.

마포 돼지 갈비, 회기동 해물파전과 서울 막걸리, 영등포 부추 소꼬리찜, 연남동 동파육, 을지로 골뱅이와 소면 샐러드, 서소문 오향장육 샐러드, 이촌동 메밀소바 등 과거를 상징하는 서울 음식과 함께 논현동 양고기 볶음, 역삼동 차돌박이 야채 찜, 용산 태국식 게살 볶음밥, 청담동 봉골레 파스타, 이태원 감바스, 감성타코, 압구정 토마토 수제 피자, 강남역 파스타 샐러드, 압구정 콥 샐러드, 한남동 리코타 샐러드, 연남동 연어 샐러드, 몽블랑, 완두 양갱 디저트 등 현재 서울에서 가장 핫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황금 연휴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

켄싱턴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연휴를 겨냥한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9월 21일(금)부터 10월 9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연휴를 겨냥한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9월 21일(금)부터 10월 9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강원, 부산, 제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에서 혜택은 더하고 연휴 분위기는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울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한적한 도심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누릴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와인(1병), △마카롱 세트(5구),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강원도의 켄싱턴호텔 평창은 아이와 함께 황금 연휴를 즐길 수 있는 ‘골든 키즈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벨리 조식 뷔페(3인), △키즈 에코 가방 DIY 만들기 프로그램, △정글 키즈 어메니티(1세트), △그린핑거 선젤(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20일(목)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패키지 금액 20% 할인과 대관령 하늘목장 입장권(3매)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광안리 바닷가 앞에 위치한 켄트호텔은 가을 바다 여행을 위한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애슐리 조식(2인), △멤버스 라운지 해피 아워(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혜택으로 구성됐다. 여행 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추석 명절인 9월 23일(일)부터 9월 25일(화)까지는 튀김(3종)과 전통주(3종)가 추가로 제공되며 9월 21일(금)부터 10월 8일(월)까지는 식혜, 약과류 등 한식 주전부리로 구성된 미니바를 선보인다.

제주에 위치한 켄싱턴 제주 호텔은 깊어가는 가을 밤 스페셜 콘서트 혜택이 포함된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디너(2인), △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2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2인), △사우나(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너는 라올레, 하늘오름, 돌미롱, 케니라운지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월 3일(수)까지는 모을정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멜라니, 율리시스, 최치우 등 멀티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멜라니 아마로 골든 홀리데이 스페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맞아 10일간 휴식 테마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의 풍성한 휴식 및 힐링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며느리, 오늘은 ‘쉼’니다’(이하 며느리, 쉼)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의 풍성한 휴식 및 힐링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며느리, 오늘은 ‘쉼’니다’(이하 며느리, 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며느리, 쉼’ 패키지는 추석에 음식장만 등 명절 노동으로 피로가 쌓인 며느리를 비롯하여 일상 중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직장인 등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객실, 스파, 라운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볼링&몰링’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투숙하며 볼링장에서 볼링을 치고, 몰에서 몰링도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한 ‘볼링&몰링’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투숙하며 볼링장에서 볼링을 치고, 몰에서 몰링(쇼핑몰에서 외식이나 쇼핑, 영화감상 등의 여가활동 등을 동시에 해결하는 것)도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한 ‘볼링&몰링(Bowling & Malling)’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볼링&몰링’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볼링 1게임 (2인 기준)과 2인 대화료 혜택이 제공되는 코오롱 스포렉스 타임스퀘어점 볼링장 쿠폰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볼링장 쿠폰을 이용하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코오롱 스포레스 타임스퀘어점 볼링장에서 볼링을 치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 키즈 패키지’ 선봬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구성된 ‘해피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구성된 ‘해피 키즈(Happy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 키즈 패키지’에는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어린이 도시락 케이스 1세트,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2인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전 중 ‘어린이 도시락 케이스’는 키즈 런치박스 세트(미니 도시락 2개, 베이직 도시락 1개)와 블록 식기 세트(스푼, 포크, 젓가락)를 런치박스 파우치에 담아 제공된다.

가을 힐링 위한 ‘맛있는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가을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가을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진정한 호캉스 족이라면 환영할만한 패키지, ‘맛있는 패키지(Yummy 패키지)’를 준비했다. 뭐니뭐니해도 호텔 놀이의 꽃은 룸서비스 일 것. 마르게리따 피자와 버드와이저 병맥주 2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해 룸서비스 주문 혹은 레스토랑에서의 교환이 가능하다. 오크우드 호텔 객실의 환상적인 전경을 배경으로, 호텔 셰프의 피자 세트 메뉴와 함께, 먹고, 즐기고 놀며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다가올 한가위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 지친 아내를 위한 ‘힐링’ 프로젝트를 시작보는 것은 어떨까.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의 객실 1박과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 4종세트로 사랑하는 아내의 힐링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사실. 알로에겔을 주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면역부스터’, 콜라겐과 비타민C 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결콜라겐’, 매일 아침 장이 편안한 하루를 위한 ‘생유산균7C’,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케어’ 총 4종으로 구성했다.(총 3만원 상당) 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다.

실속파 직장인 위한 ‘Lunch Special’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은 9월 한달 간, 실속파 직장인을 위한 ‘런치 스페셜’ 및 가을 안티파스티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은 9월 한달 간, 실속파 직장인을 위한 ‘Lunch Special (런치 스페셜)’ 및 ‘Autumn Antipasti(가을 안티파스티)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식과 이탈리안 메뉴들로 구성된 단품 메뉴인 Lunch Special 은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보양식 메뉴인 소고기 보양탕을 비롯해 얼큰 육개장, 김치찌개 등의 한식 3종과 링귀니 해산물 토마토, 마르게리따 피자, 링귀니 해산물 스튜 등 이탈리안 메뉴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Lunch Special 주문 시 오크우드 브래드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추캉스족 겨냥 ‘키즈드림 패키지’ 출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한 ‘키즈드림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한 ‘키즈드림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고품격 호텔 서비스와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이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지상 30층 타워에 주방시설이 완비된 231개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 야외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췄다.

이번 키즈드림 패키지는 추석 연휴를 비롯한 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실내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해운대 주변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탁 트인 전망의 객실 1박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 2인 가족 이용권(성인 1인, 어린이 1인), 호텔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