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잇따라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화책 서비스, 야외 영화 상영회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데이 키즈케어 '사진 동화책' 서비스 선봬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올 데이 키즈케어’ 참여 시 직접 참여 한 키즈 프로그램들 진행순서로 동화책이 구성되어 있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사진 동화책을 선물로 증정한다.

‘올 데이 키즈케어’ 서비스는 오후 4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5시간 30분 동안 케니와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5시간 30분 동안에 아이들을 위한 저녁 식사도 제공을 하여 아이는 케니와 함께 키즈케어 서비스를 엄마 아빠는 성인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올 데이 키즈 케어’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로 만4세 이상 11세 이하 어린이부터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7만 원,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케어 서비스가 무료다.

‘올 데이 키즈케어’ 참여 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동화책을 선물로 증정 하는데 직접 참여한 키즈케어 프로그램 진행순서로 동화책이 구성되어 있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온수풀 개장 기념 카바나 오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리뉴얼 및 온수풀 개장을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21일까지 기존에 회원과 투숙객만 입장 가능했던 오아시스 카바나를 비회원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리뉴얼 및 온수풀 개장을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21일까지 기존에 회원과 투숙객만 입장 가능했던 오아시스 카바나를 비회원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카바나 내에는 개인 온수풀이 설치되어 있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청명한 남산의 하늘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수영장 전경을 감상하며 자쿠지에서 평온한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올해 리뉴얼을 통해 이른 여름 및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을 설치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온수풀은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가을이나 저녁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에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구름 위 달달한 디저트의 향연

시그니엘서울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초고층에서 환상적인 뷰와 함께 최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델리샵 ‘페이스트리 살롱’을 오는 17일, 79층에 오픈한다. 사진/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초고층에서 환상적인 뷰와 함께 최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델리샵 ‘페이스트리 살롱(Pastry Salon)’을 오는 17일, 79층에 오픈한다.

‘페이스트리 살롱’은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가 추천한 디저트들로 메뉴를 구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 크림이 들어간 에끌레어에 코코넛 크림과 가루를 얹은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 ‘미니 코코넛 에끌레어’, 상큼한 레몬 크림과 버터향이 가득한 ‘미니 레몬 머렝 타르트’ 등 ‘페이스트리 살롱’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디저트를 포함해 모든 상품을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이다.

수제 맥주 브랜드들로만 구성된 야외 행사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지난 8월 13일에 공개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축제의 장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1차 라인업에 이어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호텔업계 최초로 인기 있는 수제 맥주 브랜드들로만 구성되어 야외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1차에 공개되었던 구스 아일랜드, 아트몬스터, 크래프트루트, 핸드앤몰트, 레비 브루잉 컴퍼니에 이어 크래머리, 화수 브루어리 총7개 수제 맥주 브랜드가 공개되었다.

호텔 개관 7주년에 맞추어 엄선된 7개의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의 색깔과 맛을 담은 특색 있는 수제맥주 40종 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티켓은 피스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9월 11일까지 무료 맥주 1잔과 음식 1개 그리고 럭키 드로우 3장이 포함된 티켓을 1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준비한 쉐라톤 버거, 찹스테이크, 가라아게, 모듬 소시지, 독일식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에서 맥주는 5,000원부터, 음식은 개관 7주년 기념 특별 가격 7,700원부터 맛볼 수 있다.

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젖어 드는 가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으로 ‘FILL THE GREEN’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는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시크릿 핫 플레이스’ <르바 (Le Bar)> 가 있다.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바로 변신하는 이곳이 사랑받는 이유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는데 있다.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으로 ‘FILL THE GREEN’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오가닉 그린티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그린티 향을 음미할 수 있어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라떼그린’은 그린티 파우더와 우유, 연유가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녹차 고유의 향에 빠져들게 하며, ‘플랫그린’ 에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 깊고 진한 커피와 녹차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9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추석맞이 '야외 영화 상영회' 개최

강릉 씨마크 호텔은 9월 22~24일 오후 8시부터 호텔 내 야외 공연장 '아레나'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를 연다. 사진/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9월 22~24일 오후 8시부터 호텔 내 야외 공연장 '아레나'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를 연다. 영화는 애니메이션, 무용 등의 테마로 '마당을 나온 암탉', '분홍신' 등이 상영된다.

영화 상영회가 열리는 '아레나'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옛 철길 산책로 '하이라인 파트'의 설계자 '제임스 코너'가 직접 참여해 완성했다. 씨마크는 이곳을 단순 녹지가 아닌 공공성을 추구하는 제임스 코너의 철학을 그대로 반영해 씨마크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민 모두가 이곳을 통해 공연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매년 여름 '씨마크 페스티벌'을 여는 등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