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호텔의 유혹,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지방 호텔의 유혹,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규 프로모션, 연박 패키지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새해맞이 ‘굴과 와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자리하고 있는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굴과 와규 프로모션 선봬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MIYABI)’에서는 새해맞이 ‘굴과 와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조리 기능장인 미야비의 정태철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하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으로 유명한 와규 그리고 바다의 맛과 영양이 풍부한 굴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요리를 미야비에서 푸짐하게 준비한다.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와규 요리, 굴 튀김과 초회 그리고 바다가재 구이와 한벤 우동 등을 푸짐하게 즐질 수 있다.

‘굴과 와규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세트 메뉴를 2인 이상 주문 시 인당 7만원에 즐길 수 있다.

진정한 휴식을 위한 Relax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겨울의 마지막 달을 맞아 연박 패키지 ‘Relax’를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겨울의 마지막 달을 맞아 연박 패키지 ‘Relax’를 선보였다.

해외여행은 부담되고 장거리여행은 불편함이 있어 서울근교에서 여행을 즐기려는 점을 고려해 기획한 ‘Relax’ 패키지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아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며 하루는 너무 아쉽고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을 감안해 진정한 휴식을 만끽 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이른 봄 맞이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제주에서 한발 앞서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제주에서 한발 앞서 따뜻한 봄 기운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Spring Breez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잔여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또한 제주의 봄 바람과 파도 소리를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윈터가든 무료 이용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으며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맨틱 객실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발렌타인 데이인 2월 14일에 ‘Love U more and more’ 객실 프로모션 상품을 14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발렌타인 데이인 2월 14일에 ‘Love U more and more’ 객실 프로모션 상품을 14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발렌타인 데이부터 화이트 데이까지 이어지는 ‘변치 않는 사랑의 약속’을 테마로 2월 14일 이용한 객실을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한 번 더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이그제큐티브 해변 방향 객실과 해운대와 매력적인 마린시티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각 30만원, 9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선보인다.

이는 시즌 패키지 대비 최소 4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낮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로맨틱 시즌 이벤트 상품인 만큼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한 해 이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미니 플라워 센터피스도 함께 제공한다.

돌잔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돌페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2월 11일 일요일에 돌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2월 11일 일요일에 돌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오크룸, 프리미어룸과, PDR에서 개최하는 오크우드 페어 행사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돌상 스타일링과 스냅사진, 메이크업, 답례품 등 연계된 상품이 전시돼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쿠키, 다과와 커피 섹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고, 당일 계약 고객에겐 다양한 유아용품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돌페어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협찬을 받아 당일 어린이 고객에게 코엑스 왕관, 스티커가 증정되며, 코엑스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