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식, 특급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축하를?
상태바
졸업·입학식, 특급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축하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이 졸업과 입학을 앞둔 자녀들에게 무언가 특별한 것을 먹여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부모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졸업 입학 축하 프로모션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해 4인 식사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졸업증 및 입학증 지참 시 혜택 제공)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은 2018년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시즌별로 각 나라의 전통 음식과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월까지 진행되는 ‘세계 미식 기행 – 태국편’에서는 태국을 대표하는 팟타이, 똠얌꿍, 그린 치킨 커리, 얌느어 등의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한달 동안은 강렬한 태양의 맛, ‘세계 미식 기행 – 멕시코편’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졸업·입학 축하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졸업생 또는 입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서 및 신분증을 가지고 오면 4인 이상 방문 시 졸업, 입학생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성인 4명당 1명) 프로모션 혜택은 현장결제 시 적용되며, 타 혜택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졸업과 입학 축하 특별 할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위해 4곳의 레스토랑에서 3월 2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위해 4곳의 레스토랑에서 3월 2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 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유에’에서 졸업 또는 입학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최대 8명까지 25% 할인 혜택을 준다. 단 타 할인 카드와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뷔페 식당 피스트의 주중 점심은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피자힐 졸업·입학 축하 특별 세트 메뉴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특별 세트 메뉴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특별 세트 메뉴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피자힐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훈제 연어 샐러드(패밀리 사이즈), 불새 피자(불고기 새우 피자, L사이즈), 파스타(버섯 크림, 해산물 토마토, 봉골레 중 택일), 소프트 드링크 네 잔 구성이다. 졸업증 또는 입학증 지참 시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