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호텔, 101시간 한정 세일…최대 10% 할인
상태바
홋카이도 호텔, 101시간 한정 세일…최대 10%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101시간 한정 특가 이벤트 실시 예정
트립닷컴은 프로모션을 통해 홋카이도 내 유명 호텔 12개를 엄선, 한정된 시간 동안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재팬 가이드 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닷컴은 오는 9일까지 101시간 한정 홋카이도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홋카이도 내 유명 호텔 12개를 엄선, 한정된 시간 동안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힐튼 니세코 빌리지 호텔, △삿포로 그랜드 호텔,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 △네스트 호텔 삿포로 오도리, △호텔 마이스테이 삿포로 스테이션, △호텔 마이스테이 삿포로 아스펜, △아트 호텔 삿포로, △토야 온센 호텔 하나비, △홋카이도 주 진 빌라, △인 아사히카와, △프티 호텔 멜론 후라노, △스파 앤 카사 하고다테 리조트 등으로 인지도 높은 글로벌 호텔 체인부터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두루 해당되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북해도 겨울 관광의 묘미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이번 깜짝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세계의 인기 여행 도시에 대한 101시간 한정 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해 회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무술년 새해맞이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아시아 지역 10개 도시를 대상으로 항공 및 호텔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도시로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낭, 세부, 마카오, 타이페이, 방콕, 싱가포르 등 지난해부터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지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트립닷컴은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중 유일하게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 예약 시에도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