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아닌 레스토랑’ 특급호텔의 또 다른 매력
상태바
‘숙박 아닌 레스토랑’ 특급호텔의 또 다른 매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 뷔페, 주중 런치 디저트 등 눈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이 오는 2월 6일부터 라따블 레스토랑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식당으로서의 기능도 다하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 리뉴얼 오픈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이 오는 2월 6일부터 라따블(La Table) 레스토랑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라따블 레스토랑은 전망 좋은 호텔 19층에 위치해 있으며 40여가지 프리미엄 뷔페를 선보인다.

이비스 브랜드의 대표 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구이와 새롭게 추가된 스페셜 메뉴인 함초 한방 보쌈, 연어구이, 매실 돈 목살 구이, 광장시장 육회가 메인으로 구성되어 맛볼 수 있다.

재오픈을 맞이해 앰배서더 클럽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멤버십 회원과 플러스 회원에게 추가 5% 할인이 제공된다. 런치 특전으로 웰컴드링크 글뤼바인 1잔, 디너 특전으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 한잔 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가 있다. 80석 규모를 자랑하는 라따블 레스토랑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는 물론 각종 모임 및 가족 등의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새로운 컨셉의 주중 런치 디저트 뷔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2018년부터 새로운 컨셉의 주중 런치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2018년부터 새로운 컨셉의 주중 런치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프랑스의 영화, 미술, 정치, 문학 등 1년 동안 총 4번의 컨셉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그 첫번째 테마는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로 영화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런치 인 파리’ 주중 런치 디저트 뷔페를 마련했다.

주중 런치 디저트 뷔페는 기본 3코스 메뉴로,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그리고 프랑스 스타일의 다양한 홈메이드 케이크, 마카롱, 몽블랑, 타르트, 밀푀유, 에끌레어, 슈, 파리 브레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디저트 뷔페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디저트 뷔페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셰프가 즉석에서 크레페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크레페에 곁들일 잼, 소스, 크림 등을 총 8가지 종류로 마련했으며, 디저트 뷔페에 준비된 신선한 과일을 넣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만의 크레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에피타이저와 메인 요리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커피, 디카페인 커피 또는 티도 제공한다.

7000만 원 ‘로마네 콩티’ 세트 판매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세계에서 가장 희소한 와인인 ‘로마네 콩티’ 1세트(12병)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지향하는 호텔에서 이제 고급스러움의 정점인 7000만 원의 와인까지 즐길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가 세계에서 가장 희소한 와인인 ‘로마네 콩티(Romanée-Conti)’ 1세트(12병)를 한정 판매한다.

세계 최고급 와인으로 정평이 난 로마네 콩티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으로 매년 평균 5400여 병만 생산되어 애호가 사이에서는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와인’이다. 포도나무 관리부터 시작해서 수확, 병입 등 전 제조 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돼 희소가치 또한 더해지는 와인이다.

피노 누아 품종을 100% 사용할 뿐만 아니라, 발효, 정제 및 보관 과정에서 최대한 자연 숙성을 유도해 깊은 아로마와 적당한 탄닌감 또한 느낄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라세느는 와인 보관에 최적인 섭씨온도 14도 및 습도 75%를 항시 유지하는 와인 타워에 로마네 콩티 1세트를 보관 중이다.

로마네 콩티 1세트는 규정에 따라 로마네 콩티를 포함하여 라 타슈(La Tache), 리슈부르(Richebourg), 로마네 생 비방(Romanée-St-Vivant), 그랑 에세조(Grands Echézeaux), 에세조(Echézeaux) 등 총 6종의 와인 12병이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