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비즈니스+레저여행’으로 일과 휴식 동시에
상태바
태국관광청 ‘비즈니스+레저여행’으로 일과 휴식 동시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2.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앞두고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활기찬 여정
TCEB와 태국관광청이 서울에서 ‘타일랜드 커넥트 코리아: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활기찬 여정’이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난 1월 30일(화) 태국관광청, 국제타이항공과 태국컨벤션전시뷰로(TCEB)가 서울에서 ‘타일랜드 커넥트 코리아: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활기찬 여정’이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태국 내 비즈니스 행사 개최에 관심 있는 한국 마이스(미팅, 인센티브, 컨벤션 및 전시) 업계 주요 관계자 40여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TCEB의 미팅 & 인센티브 부서의 수파닛 티엔싱(Supanich Thiansing) 부장은 부서 총괄이사를 대신한 환영사에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태국과 한국의 마이스 산업에 있어 오랜 파트너십을 앞으로도 꾸준히 가꿔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국인 인바운드 방문객수가 증가함에 따라 TCEB는 한국을 아시아의 주요 마이스 시장으로 선정하고 한국 비즈니스 이벤트 시장에 집중하기로 했다. 사진/ TCEB

마이스 관련 한국인 인바운드 방문객수가 증가함에 따라 TCEB는 한국을 아시아의 주요 마이스 시장으로 선정하고 한국 비즈니스 이벤트 시장에 집중하고자 2016년 2월, 최초로 한국 세일즈 미션을 단행했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에서 TCEB는 2018년도 신규 프로모션 캠페인인 ‘Meet by Design’을 공개했는데, 본 캠페인은 크게 MEET NOW, MEET SMART, MEET MEGA 등 세 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을 통해 TCEB는 태국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그룹들에 맞춤형 인센티브 메뉴와 다양한 지원 내용을 제공한다. 팀 타일랜드의 일원인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국제타이항공 역시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자신들의 상품과 지원 내용에 대해 설명하는 기회를 가졌다.

구체적으로 ‘독특한 블레저(비즈니스 + 레저) 여행’을 선보이기 위해, 태국 블레저 여행 경험담 스토리텔링, 쿠킹쇼, 태국 마사지, 서울-방콕 간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행운권 추첨 등 태국 테마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참가자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태국컨벤션전시뷰로(TCEB)는 선도적 정부기관으로, 2004년 이래로 다양한 국제 & 역내 비즈니스 이벤트의 성공적인 개최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