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추위 녹여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겨울 추위 녹여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락한 휴식 제공하는 마사지, 바비큐 파티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스파그램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2인)로 구성된다. 사진 제공/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힐링 패키지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를 선사하는 인스파그램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2인)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는 발 마사지와 솔리움 마사지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약 30분간 진행되는 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내분비선의 밸런스를 맞춰줘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약 25분간 진행되는 솔리움 마사지는 인체공학적을 설계된 솔리움 의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패키지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셀라스 스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그랜드앰배서더, #오셀라스, #호텔스파)와 함께 사진을 올리는 모든 인스파그램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독일 유기농 브랜드 크나이프의 바디오일을 증정한다.

펜타즈 호텔, 명품 와인 할인 프로모션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가 12월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가 12월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와인 9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대 37%까지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의 깊은 맛과 펜타즈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대표적인 와인은 세계 3대 샴페인 명문 하우스 떼땅져의 ‘떼땅져 리저브 브뤼’다. 샤르도네 위주로 생산된 떼땅져 리저브 브뤼는 섬세하면서도 구조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의 샴페인으로,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라비앙로즈는 떼땅져 리저브 브뤼를 약 37% 할인된 11만원에 제공한다.

특별한 연말, 바비큐 파티로 즐기는 미식 송년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활기차고 풍요로운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아메리칸 바비큐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활기차고 풍요로운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아메리칸 바비큐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하는 이번 바비큐 프로모션은 소와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장시간 저온 조리하는 방식의 아메리칸 정통 바비큐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드 요리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더해 캐주얼 다이닝 펍에서 고급스러운 메뉴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바비큐 메뉴로는 풀드 포크(Pulled pork, 잘게 찢은 돼지고기 바비큐)와 브리스킷(차돌양지), 달달한 양념의 스페어 립(Pork Spare rib)과 채끝살 요리, 주방장이 직접 구워주는 부위 별 그릴 비프 요리 등이 있다.

또한 비트 샐러드와 각종 야채를 볶아 만든 그릴드 라따뚜이 샐러드, 포테이토 베이컨 샐러드, 매쉬드 포테이토(으깬 감자) 등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디시가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조합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아메리칸 바비큐 디너 뷔페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8만1000원, 소인 4만7000원이다.

더 플라자,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즌 Ⅲ - 파트 2’ 진행

더 플라자의 올데이다이닝&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는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즌 Ⅲ – 파트(Part) 2’를 오는 12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선보인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의 올데이다이닝&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는 미식에 관심이 많은 고메족을 위해 더 플라자의 레스토랑을 책임지는 수석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대표 메뉴를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즌 Ⅲ – 파트(Part) 2’를 오는 12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선보인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는 더 플라자 레스토랑 4곳의 수석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조리하는 것은 물론,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와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한식, 중식, 일식, 이탈리안식 등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더 플라자, 올데이다이닝&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선보이는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즌 Ⅲ – 파트(Part) 2’는 12월 1일 저녁.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기준 1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레드와인 무제한)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