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신혼여행 우아한 럭셔리 풀빌라에서
상태바
푸껫 신혼여행 우아한 럭셔리 풀빌라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만 경관이 한 눈에...여유롭고 맛있는 신혼여행
르네상스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메리어트 계열의 5성급 리조트로 한 점 오염 없는 마이카오 비치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푸껫 신혼여행은 풀빌라의 발상지 같은 곳이라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직항 비행기가 뜨기 때문에 6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데다가 열대 바다와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발리나 하와이 몰디브에 비해 볼 때 비행거리는 큰 이점이다. 비교적 짧은 시간에 신혼여행지에 도착해 피로도가 낮다. 이국적이고 설비가 잘되어 있는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가성비가 높은 레스상스 리조트를 선택해 볼 것을 권한다.

르네상스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메리어트 계열의 5성급 리조트로 한 점 오염 없는 마이카오 비치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르네상스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체인 메리어트 계열의 5성급 리조트로 한 점 오염 없는 마이카오 비치에 자리를 잡았다.

공항으로부터 20분, 파통비치에서 50분 거리에 유럽의 휴양지 분위기 느낌이 나는 리조트다. 우아한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 스파에서는 보내는 신혼여행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긴다

첨단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고 리조트 내 레스토랑을 찾아 다채로운 요리를 맛보자. 리조트는 거북이 서식처이자 10마일에 달하는 자연 해변이 발달해 있는 시니나스 국립해양공원 인근에 자리를 잡았다.

문을 나서면 플런지 풀에 나서면 푸켓 마이코 해변의 백색 모래와 반짝이는 바다를 만날 수 있다.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화사한 색채를 채택한 딜럭스 고객 룸과 개인 빌라들은 세련된 장식과 푹신한 침대를 갖추었다. 대부분의 빌라가 플런지 풀을 갖추고 있어 푸켓 신혼여행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첨단 기술과 디자인이 채택된 다양한 유형의 객실에서 안다만을 바라보자. 숨 막힐 듯 아름다운 경관이 환상적이다. 딜럭스 빌라는 46 평방미터의 야외 발코니가 갖추어 완벽한 둘만의 휴식공간이 되어준다.

해변에 배치된 비치 프런트 객실은 객실마다 에어컨 세이프티 박스 미니바 푹신한 침대가 있고 초고속 인터넷 설비를 갖추었다. 커다란 빌라 창문을 설비했다. 열대 자연 경관이 파노라마처럼 다가선다.

공항으로부터 20분, 파통비치에서 50분 거리에 유럽의 휴양지 분위기 느낌이 나는 리조트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세련된 대리석 욕실에 들어서면 비치된 목욕 가운과 슬리퍼 고급 제품이 나타났다. 문을 나서면 플런지 풀에 나서면 푸켓 마이코 해변의 백색 모래와 반짝이는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신혼여행의 단꿈을 실현하기에 안성맞춤의 최고급 빌라다.

리조트의 또 하나의 장점은 요리에 있다. 태국 요리는 물론이고 세계의 맛을 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라운지는 리조트의 랜드마크같은 휴식공간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제시한다. 스낵이나 와인 칵테일을 선택하여 생음악을 이곳에서 들을 수 있다.

우아한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 스파에서는 보내는 신혼여행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긴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라운지에서 책을 읽거나 얘기를 나누며 쉬기에 안성맞춤의 장소다. 로카보어 레스토랑에서는 그날 채취하거나 잡은 신선한 재료로 맛의 여행을 제시한다.

타키응 레스토랑은 타이푸드를 메뉴로 내놓아 태국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도 바비큐를 내놓은 ‘샌드박스’, 각종 음료와 샐러드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등을 내놓은 현대적 느낌의 에스프레소 바 ‘도피오’등이 있어 여유롭고 맛있는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