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대표 동물 찾아 모으면 인천~케언스 항공권이!
상태바
호주 대표 동물 찾아 모으면 인천~케언스 항공권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케언스 Go’ 캠페인 펼쳐
지난 25일 진에어는 신촌역 인근에서 코알라, 캥거루, 오리너구리 등 호주 지역 대표 동물의 인형탈을 쓰고 인천~케언스 노선 취항을 홍보하는 ‘케언스 GO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진에어는 지난 25일 서울 신촌, 홍대 거리에서 호주 케언스 취항을 기념하는 ‘케언스 Go’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앞으로 서울 주요 번화가를 중심으로 오는 12월 11일까지 총 8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진에어의 ‘케언스 Go’ 캠페인은 코알라, 캥거루, 오리너구리 등 호주 지역 대표 동물의 인형탈을 쓰고 서울 주요 거리를 행진하며 진에어의 케언스 취항을 홍보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케언스 Go’ 캠페인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모바일 게임을 모티브로 고객 참여 행사도 운영한다. 도심 곳곳에 출몰한 캠페인 인형탈을 찾고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진에어케언스고’ 해시 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경품 증정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여러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진에어는 캠페인이 종료되는 12월 20일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케언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여권 지갑, 모바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25일 신촌, 홍대 거리를 시작으로 12월 2일 명동, 종로 일대, 3일 강남역, 압구정 가로수길 일대, 4일 신촌, 홍대 거리, 9일 명동, 종로 일대, 10일 강남역, 압구정 가로수길 일대, 11일 대학로, 동대문 패션거리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진에어는 두 번째 장거리 노선인 인천~케언스 노선에 오는 12월 1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주 2회(수, 토 출발) 스케줄로 신규 취항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