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국내 내륙노선 여행상품 개발 업무협약
상태바
여행박사, 국내 내륙노선 여행상품 개발 업무협약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0.1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와 서울시 등 6개 지자체와
여행박사는 지난 7일 한국공항공사 대회의실에서 한국공항공사와 서울시 등 6개 지자체(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여수시, 포항시, 사천시)와 항공을 이용한 국내 내륙노선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제공/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지난 7일 한국공항공사 대회의실에서 한국공항공사와 서울시 등 6개 지자체(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여수시, 포항시, 사천시)와 항공을 이용한 국내 내륙노선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지방공항의 노선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항공을 이용한 국내 내륙 여행상품 개발하고자 지자체와 공항공사, 여행사 간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위해 추진됐다.

특히 김포공항과 울산/포항/사천/여수공항을 잇는 항공 여행상품 개발로, 국내여행의 폭을 넓히고 보다 빠르고 편리한 여행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각 지자체는 현지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한국공항공사는 공사 홍보 매체를 이용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여행상품을 적극 홍보하는 역할을 하며, 여행박사는 각 지자체 노선별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다.

여행박사는 최근 지리산 천왕봉 당일여행, 포항 내연산 당일여행, 여수 금오도 당일여행 등 지역 공항을 이용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 및 판매한 바 있다. 성수기나 연휴시즌에도 교통체증의 걱정 없이 시간을 단축하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어 국내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여행박사는 항공을 이용한 내륙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떠나는 국내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