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스타필드 하남맛집서 “스페셜 대게 한 상 어때요"
상태바
주말엔 스타필드 하남맛집서 “스페셜 대게 한 상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는 세일 중... 쇼핑명소 하남 스타필드가 뜬다
스파필드의 스포츠 몬스터관. 이 쇼핑단지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 등이 입주해 있어 도심에서 쇼핑과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명소가 되었다.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0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주말 쇼핑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하남스타필드와 함께 하남스타필드 맛집도 덩달아 인기다.

하남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힐링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로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모으고 있는 하남의 랜드마크다.

하남스타필드.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노브랜드까지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강남에서 차로 30분 정도에 도착할 수 있을 만큼 교통이 편리하고 60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확보함으로써 단일 최대 쇼핑몰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이곳의 장점은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노브랜드까지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쇼핑은 물론이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세함으로서 하나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자리를 잡았다.

이 쇼핑단지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 등이 입주해 있어 도심에서 쇼핑과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명소가 되었다.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흥미거리가 많아 도심에서 주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의 도심여행 목적지다.

이 스타필드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호화롭고 푸짐한 곁들이찬이 식도락 여행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사진 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스타필드에서 쇼핑과 함께 하남 스타필드 맛집들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하남맛집 중에서 스타필드 맛집으로 명성을 얻은 곳은 ‘미사리라이브대게’다.

스페셜 대게 한 상을 고급스럽게 차려 내놓은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대게와 킹크랩을 와인이나 사케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회식이나 각종 단체 모임 장소로 많이 찾는 스파필드 맛집은 선주직판으로 제공받는 대게와 킹크랩을 재료로 쓴다. 그만큼 신선도가 높고 가격대비 실속 있는 하남맛집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게와 킹크랩이 아니더라도 가격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데다 무료 발렛파킹까지 알아서 척척해주는 집이다. 사진 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이 하남스타필드맛집에서 게와 회를 주문하면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비가 있는 대신 푸짐한 회가 나온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모듬회, 물회, 회스끼, 칠리홍합, 간장새우, 홍게탕 등 10여가지 ‘곁들이찬’을 제공하는 하남맛집이다.

이 스타필드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호화롭고 푸짐한 곁들이찬이 식도락 여행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하남스타필드맛집에서 게와 회를 주문하면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비가 있는 대신 푸짐한 회가 나온다. 사진 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12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간장새우 등 8가지 정도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대게와 킹크랩이 아니더라도 가격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데다 무료 발렛파킹까지 알아서 척척해주는 집이다.

이번달 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다면 이곳 하남 맛집만은 놓치기 말자. 가족단위 또는 연인끼리 쇼핑과 레저도 즐기고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디브 대게’를 들려보는 것으로 주말이 뿌듯해질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