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 고객 위한 특별 멤버십이 온다
상태바
VVIP 고객 위한 특별 멤버십이 온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1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플라자, 개관 40주년 기념 ‘더 플래티넘’ 선봬
더 플라자는 호텔 개관 40주년을 맞이해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더 플라자는 호텔 개관 40주년을 맞이해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개관 40주년 특별 멤버십 더 플래티넘은 비즈니스는 물론 골프, 레저, 특급호텔 등에 관심이 많은 VVIP 고객 100분만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레스토랑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과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더 플라자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원 상당)과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이용권(34만원 상당),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38만원 상당)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회비 대비 2배 이상인 약 4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더 플라자 측의 설명.

100분의 멤버십 가입 회원들은 횟수에 상관없이 더 플라자의 전 레스토랑은 물론, 백리향, 슈치쿠,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의 할인율을 인원에 따라 최대 33%로 적용 받으며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티원(일부 지점), 압구정과 삼성 무역센터,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도원스타일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파이케이드 블랙 라운지 연간 이용권과 백화점 내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교환 혜택 제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의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호텔 계절 패키지 10%, 객실 연중 이용료 30% 할인, 그리고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레저 시설인 워터피아, 스프링돔, 로얄새들 승마클럽, 아쿠아플라넷, 제이든가든, 골프장 등을 관람할 수 있는 10~30% 할인 혜택도 전국에 걸쳐 누릴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 하나조노, 사케 갈라디너 진행!

리츠칼튼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는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일본 정통 가이세키를 사케 3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케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아울러 리츠칼튼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는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일본 정통 가이세키를 사케 3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케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사케 갈라디너’에서는 사케 소믈리에가 직접 가이세키 코스에 맞춰 스토리텔링을 곁들인 사케를 추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케는 고급스러운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으로 전채요리와 잘 어울리는 타마노 히까리 슈호 준마이다이긴죠, 상쾌한 과실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쿠니자카리 사야카 준마이다이긴죠, 훌륭한 맛의 발란스로 메인 메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쿠로오비 효효이다.

정통 가이세키는 셰프가 직접 선정한 가을철 식재료를 사시미, 구이, 지리, 스시 등 다양한 조리법을 이용해 원재료가 갖고 있는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사케와 정갈한 요리를 통해 최고의 미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케 갈라디너 가격은 28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은 선착순 50명으로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