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낭만캠핑을 위한 최적의 난방용품은?
상태바
훈훈한 낭만캠핑을 위한 최적의 난방용품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산업, 캠핑족 위한 ‘팬히터’ 인기
알록달록 물든 단풍과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가을 캠핑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팬히터’가 캠핑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출처/산림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록달록 물든 단풍과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가을 캠핑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팬히터’가 캠핑족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일산업의 팬히터는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텐트 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사용면적에 따라 6평형・10평형∙14평형 총 3종의 모델로 구성됐다.

대용량 기름 탱크를 채택해 한번 급유 시 최대 45~6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겨울 캠핑 시 유용하다. 산소 소모량이 적고 연소 시 강력한 순간냄새제거 시스템이 작동해 기름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한 사용까지 가능하다.

신일산업의 팬히터는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텐트 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 제공/신일산업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정전안전장치, 점화안전장치, 연소제어장치, 불완전 연소방지장치, 과열방지장치 등 5중 안전장치를 채택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차일드락 기능과 안전보호망을 채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동식 손잡이가 장착돼 야외에서의 이동과 사용이 편리하며 적은 소비전력으로 최대발열량을 구현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초절약 난방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 팬히터는 코스트코, 하이마트, 전자랜드 및 온라인 유명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