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서 즐기자’ 맞춤형 호텔패키지 눈길
상태바
‘골라서 즐기자’ 맞춤형 호텔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0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위한 패키지부터 실속 패키지까지 등장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남성들을 위한 ‘옴므 스타일(Homme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올 가을을 보낼 수 있는 맞춤형 호텔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남성 위한 ‘옴므 스타일’ 패키지 선봬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남성들을 위한 ‘옴므 스타일(Homme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옴므 스타일’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오가닉 조식 1인, 옴므 스타일 키트, 세미 노천 사우나 1회 무료 이용을 제공한다.

남성만을 위한 특별한 코스메틱 구성인 옴므 스타일 키트는 바쁜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All In One) 제품인 ‘미남크림’과 남성용 고체 향수인 ‘어필엔진’으로 구성된다.

또한 함께 이용 가능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11만 9000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옴므 스타일’ 패키지 구성으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프레쉬 365 다이닝 조식 뷔페 1인, 옴므 스타일 키트, 사우나 이용권 1인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9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1인 기준 10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신라스테이 역삼, ‘2주년 기념’ 실속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역삼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기념(Celebrate 2nd Anniversary)’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 이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역삼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기념(Celebrate 2nd Anniversary)’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실속 패키지는 오픈 이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 고급 커피 2잔, CGV 영화티켓 2매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프티 파크뷰로 인기가 높은 신라스테이 역삼의 디너 뷔페를 2만원(1인 기준, 세금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와 크랩트리 에블린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햄퍼 박스(20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주년을 기념해 카페(cafe)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뷔페 식사권, 와인 교환권,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라스테이 역삼은 10월 31일까지 주중 디너 이용 고객 중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 한해 10% 생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는 무제한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딤섬@모모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와 모모 라운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중국 딤섬 전문 셰프를 초청한 ‘딤섬@모모’ 프로모션을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와 모모 라운지에서는 가을을 맞아 중국 딤섬 전문 셰프를 초청한 ‘딤섬@모모’ 프로모션을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이번 딤섬 프로모션을 위해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베이징 센트럴의 만호(Manho) 레스토랑 헤드 딤섬 셰프 란진양 씨를 초청해 중국 현지 레시피 그대로 만든 다양한 딤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에는 예로부터 광동 지역 사람들이 차와 함께 즐겨 먹었던 4대 아침 아이템인 반달모양의 얇고 투명한 피가 특징인 새우 딤섬과 새우, 버섯, 양배추 속을 넣은 예쁜 꽃모양의 새우 쇼마이, 돼지고기 BBQ 번, 구운 에그 타르트를 비롯해 광동식 스펀지 케이크, 전복 소스를 곁들인 찐 두부롤, 구운 두리안 케이크, 코코넛 푸딩 등 다양한 딤섬 요리와 광동식 디저트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기존에 제공되는 제철 재료를 이용한 뷔페 메뉴와 더불어 추가 금액 없이 다양한 정통 딤섬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모모 라운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딤섬을 일품메뉴 또는 세트메뉴로 자유롭게 골라서 바스켓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모모카페 뷔페 주중 점심(월~금요일) 3만9000원, 주중 저녁(월~목요일) 4만9000원, 주말 브런치(토, 일요일) 5만4000원, 주말 시푸드 디너(금~일요일) 5만9000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