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유방암 예방의 달’ 자체 캠페인 실시
상태바
콘래드 서울, ‘유방암 예방의 달’ 자체 캠페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 핑크리본뱃지 착용 등 유방암 의식 제고 위한 홍보
콘래드 서울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넘어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 한 달 동안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콘래드 인 핑크(CONRAD in PINK)’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콘래드 서울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넘어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 한 달 동안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콘래드 인 핑크(CONRAD in PIN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10월 한 달 간 콘래드 서울 각 업장과 사무직원들을 모두 포함한 전 직원은 유방암 예방캠페인의 상징인 핑크리본뱃지를 착용해 유방암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 참여기념 특별 제작된 한정판 콘래드 핑크 베어 & 덕 세트를 포함한 ‘핑크 이즈 러브 패키지(Pink is Love Package)’를 10월 한 달 간 선보이며,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패키지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10월 9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에 콘래드 서울은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는 동시에 콘래드 서울 직원들의 자발적인 마라톤 참여 또한 독려한다.

콘래드 서울 마크 미니 총 지배인은 “콘래드 서울의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는 모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가 그간 여성을 위해 펼쳐 온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며 “단순 호텔 내부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