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
상태바
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배우 ‘심은경’ 참가, 대구-부산-서울 잇는 유쾌한 발걸음
한국관광공사는 전국 걷기여행 붐 조성 및 청년층의 걷기여행 활성화를 위해 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전국 걷기여행 붐 조성 및 청년층의 걷기여행 활성화를 위해 영화 ‘걷기왕’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걷기 좋은 길’ 행사를 10월 15일(대구), 16일(부산), 22일(서울) 3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걷기 좋은 길에 대한 젊은층의 관심을 높이고자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걷기왕(주연:심은경)’ 시사회와 연계해 구성됐다.

10월 15일(토) 대구 근대골목을 시작으로, 10월 16일(일) 부산 해파랑길, 10월 22일(토) 서울 청계천을 잇는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진다.

행사 주요 내용은 영화배우 심은경과 함께 지역별 걷기 좋은 길을 걷고 영화 ‘걷기왕’ 무료 시사회 및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하는 일정이다. 영화 시사회 이후에는 심은경, 박주희 및 백승화 영화감독이 참석하는 토크 콘서트에도 참석할 수 있다. 특히 22일 서울 청계천 행사에는 인기 웹툰작가인 김풍 작가가 함께 참석해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공사는 행사 종료 후 행사 스케치 영상을 공유하고, 참가자 대상 행사후기 SNS 공유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