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고 숙박권 받아가세요!
상태바
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고 숙박권 받아가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와 함께 시청자 이벤트 진행
호텔스컴바인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와 함께 ‘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tvN ‘신혼일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와 함께 ‘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과 tvN 예능 프로그램인 ‘신혼일기’가 신혼여행의 달달한 설레임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tvN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인기 신혼 여행지 5곳 내 한국인의 선호도가 높은 숙소를 확인한 뒤 해당 지역과 숙소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5명에게는 켄싱턴 제주 호텔 2박 숙박권과 항공지원금 20만원을 비롯해, 글래드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스마트링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동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4일 발표된다.

호텔스컴바인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와 함께 ‘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결혼의 계절인 봄이 다가오면서, 꿈꾸던 신혼여행지와 숙소 를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여행을 그려보면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이 협찬사로 참여한 ‘신혼일기’는 배우 구혜선, 안재현 커플의 아기자기한 신혼생활을 그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