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고민? 호텔서 한 방에 해결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고민? 호텔서 한 방에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과 입맛 저격한 다양한 스페셜 메뉴 잇따라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의 낭만적인 순간을 위한 꽃과 케이크를 마련했다. 사진/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고민에 빠질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여심 설레는 밸런타인데이 꽃과 케이크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의 낭만적인 순간을 위한 꽃과 케이크를 마련했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2월 9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꽃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플라워 부티크 스토어’를 연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꽃다발과 부케, 꽃 박스 등을 판매한다.

꽃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고객이 직접 꽃 엽서와 포푸리 주머니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 부스’에서는 아름다운 꽃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도 남길 수 있다.

‘플라워 부티크 스토어’는 서울신라호텔 지하 아케이드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6일간 진행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와 숙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특별히 준비한 장미 꽃잎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가 밸런타인데이 한정으로 △케이크 1종과 △초콜릿 트러플(6구) 1종을 마련했다.

루프탑 플로팅, 밸런타인데이 ‘스위트 디너’

호텔 ‘L7 명동’의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플로팅(Rooftop FLOATING)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커플들을 위한 ‘스위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롯데 L7호텔

호텔 ‘L7 명동’의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플로팅(Rooftop FLOATING)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커플들을 위한 ‘스위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루프탑 플로팅’은 지금까지의 국내 루프탑 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고 남산 N타워가 보이는 환상적인 도심 야경이 장관인 만큼 이국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와인과 푸드의 매혹적인 마리아주를 소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스위트 디너’ 메뉴는 ‘루프탑 플로팅’의 소믈리에가 특별히 추천하는 와인 3가지로 구성된다. 기분 좋은 향과 입안을 가득 채우는 버블감의 스페인 카바 스파클링, 잘 익은 붉은 과실향과 매끈한 산도감이 탄탄한 구조감을 이루는 레드, 복숭아 등 고급스러운 과실향이 풍부한 화이트 와인으로 각 와인과 어울리는 푸드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향긋하고 신선한 프로슈토&멜론, 청양고추 아이올리를 곁들인 모듬튀김, 플로팅만의 소스와 함께 베이컨으로 감싼 돼지안심은 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