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호텔가 화두는 졸업 그리고 봄
상태바
2월 호텔가 화두는 졸업 그리고 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입학 시즌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 잇따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레스토랑에서는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2월을 맞아 졸업과 봄을 겨냥한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다양한 졸업·입학생 프로모션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레스토랑에서는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레스토랑에서는 3월 5일까지 졸업·입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졸업·입학생을 동반해 최소 3인 이상 방문 시(성인 기준), 졸업·입학생 본인 1인에 한해 점심 혹은 저녁 뷔페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들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오사카 호텔 1박 숙박권, 프레시 365 다이닝 2인 식사권, 영화 관람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뷔페 가격은 점심은 주중 3만 3000원·주말 3만 7000원이며, 저녁은 주중 4만 원·주말 4만 3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상큼한 딸기 디저트의 향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봄의 시작 2월을 맞아 상큼 달콤한 딸기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봄의 시작 2월을 맞아 상큼 달콤한 딸기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로비라운지에서는 눈과 입의 즐거움이 함께하는 딸기 디저트의 향연 ‘스트로베리 스위츠(Strawberry Swee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철과일 딸기를 이용해 특별히 준비되는 ‘딸기 마카롱’, ‘딸기 타르트’, ‘딸기 밀페유’, ‘딸기 무스케익’, ‘딸기 녹차 파나코타’, ‘딸기 치즈케익’, ‘ 딸기 티라미수’ 등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총 10여가지의 디저트 메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기자기한 딸기 디저트 데코레이션이 전해주는 눈의 즐거움과 입안 가득히 느껴질 딸기의 달콤함을 선물한다.

딸기만큼 달콤한 2월의 휴식을 위해서라면, ‘밋더베리(Meet the Berry)’패키지를 주목하자.

편안한 객실에서의 하루와 함께 로비라운지의 딸기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에서의 딸기 스페셜 음료 2잔과 함께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트로베리 스위츠’ 프로모션과 ‘밋더베리’ 객실 패키지는 다가오는 2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