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항공권·호텔 '봇물' 여행가기에는 적기
상태바
저렴한 항공권·호텔 '봇물' 여행가기에는 적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호텔 세일, 해외항공 구매 시 할인 혜택 등
익스피디아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의 여행을 위한 ‘우리끼리 국내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저렴한 항공권과 호텔이 잇따라 등장하면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가족·연인·친구끼리 꼭 가봐야 할 국내 호텔 세일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의 여행을 위한 ‘우리끼리 국내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4월 30일 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호텔들로 구성됐다. 총 60곳의 국내 인기 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주요 호텔은 신라스테이 동탄, 호텔 카푸치노, 라마다 플라자 수원, 메종글래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데이즈호텔 제주 서귀포 등이 있으며 모두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웹투어’ 글로벌 항공 예약 서비스 오픈

웹투어는 해외 출/도착 항공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26일까지 ‘20일간의 세계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웹투어

웹투어는 해외 출/도착 항공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26일까지 ‘20일간의 세계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 사이트에 로그인 후 ‘20일간의 세계일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경품이 걸린 지역을 하루 1칸씩 클릭하며 일주하는 방식이다.

총 10칸의 경품 지역이 있으며 클릭하면 해당 기념품에 자동 응모된다. 호주 시드니는 아웃백 외식 상품권, 미국 시애틀은 스타벅스 커피, 프랑스 파리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 등 지역별 특색이 담긴 푸짐한 먹거리 경품과 투어캐쉬가 준비돼있다.

또한 마지막 세계일주칸까지 응모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드마리스 레스토랑 외식상품권(5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목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아울러 웹투어 해외항공은 해외항공 구매 시 해외호텔 7%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일 오전/오후 7시~9시 모바일 예약시 1% 추가할인을 해드리는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