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내내 프로모션…2월 이후에는?
상태바
호텔가, 겨울 내내 프로모션…2월 이후에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 입학, 봄 맞이 이벤트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입학생을 위한 졸업 & 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끌어모은 호텔가가 2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졸업 & 입학 축하 프로모션 진행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입학생을 위한 졸업 & 입학 축하 프로모션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해 3인 이상 방문 시 1인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호텔 케이크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방문 시 졸업증, 입학증 등 졸업 및 입학 관련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해 제시해야 상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중 점심 7만원, 주중 저녁 7만5000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저녁은 7만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로맨틱 그리너리 브라이덜 페어 개최

더 플라자는 ‘미리 보는 2017년 봄/여름 웨딩 트렌트’를 콘셉트로 오는 2월 12일, ‘2017 로맨틱 그리너리(Romantic Greenery)’ 브라이덜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더플라자

더 플라자는 ‘미리 보는 2017년 봄/여름 웨딩 트렌트’를 콘셉트로 오는 2월 12일, ‘2017 로맨틱 그리너리(Romantic Greenery)’ 브라이덜 페어를 개최한다.

2017년 봄/여름 호텔 웨딩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번 페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더 플라자 최상층인 22층에 위치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지스텀하우스(XYSTUM HOUSE)’와 4층에 위치해 소규모 웨딩을 원하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홀, 결혼 준비를 도와줄 다양한 웨딩 관련 브랜드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덜 페어 당일 예약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플라워 데코레이션 20% 할인(150만원 상당), 지스텀 플라워 클래스 1회 이용권(15만원 상당), 더 플라자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지스텀에서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2017년 봄/여름 웨딩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는 로맨틱 그리너리 브라이덜 페어는 2월 12일 단 하루 동안만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예약 시 방문 시간대 확인은 필수이다.

2017 해비치 골프앤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 개최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오는 3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7 해비치 골프앤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해비치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오는 3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7 해비치 골프앤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개최 2주년을 맞이하는 이 행사는 빼어난 경관의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지인들과 골프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양까지 만끽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회 신청자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부터는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회당 120명으로 참가자를 한정해 진행한다.

이 행사는 1박 2일 일정으로, 첫날 골프장에서 이병옥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전 홀에서 동시에 티오프하는 샷건 방식의 18홀 대회가 진행된다. 이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 머물며 휴식을 즐긴 뒤, 다음날 다시 컨트리 클럽으로 이동해 18홀 또는 27홀 중 선택해 친선 라운드를 이어가는 일정이다.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에서는 2월 7일부터 13일까지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에서는 2월 7일부터 13일까지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하얏트 호텔은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당일 객실 가격으로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 뿐만 아니라 조식 2인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플래시 세일 국내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서울, 아시아 최대 규모의 그랜드 하얏트 인천, 해운대 및 광안대교와 인접한 파크 하얏트 부산, 그리고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5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모두 참여한다.

이른 봄 짧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각각의 도시가 가진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