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가족끼리 크루즈 여행은 어때요?
상태바
올 봄 가족끼리 크루즈 여행은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선내 키즈 시설 등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드림 크루즈는 성인을 위한 각종 쇼, 레스토랑, 운동시설 등을 완벽 보유했을 뿐 아니라 아이를 위한 다양한 선내 키즈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또 한 번 눈길을 끈다. 사진/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선내 키즈 시설 등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크루즈 여행이 봄을 앞두고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드림 크루즈가 추천하는 올 봄 가족 크루즈 여행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드림 크루즈에서는 올 봄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크루즈 여행을 강력 추천한다.

드림 크루즈는 성인을 위한 각종 쇼, 레스토랑, 운동시설 등을 완벽 보유했을 뿐 아니라 아이를 위한 다양한 선내 키즈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또 한 번 눈길을 끈다.

우선 리틀 판다스 클럽은 2세~12세까지 폭 넓은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곳으로 흥미로운 액티비티 및 비디오 게임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아이는 닌텐도 게임, 조형물 만들기, 영화 등 본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스태프는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여기에 생일파티 혹은 선실 내 베이비시팅/저녁 서비스 등도 소정의 비용을 지불할 경우 이용 가능 하다.

또한 농구게임, 펌프 등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친근한 시설들이 눈에 띈다. 2가지 게임을 1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시간도 운영 중이다. 이외 6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해 돌보미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이 추천하는 가족 크루즈 여행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객실, 액티비티, 키즈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보유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사진/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에서도 올 봄 가족 크루즈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객실, 액티비티, 키즈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보유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키즈 프로그램의 경우, 6개월부터 17세까지 전 연령대별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스포츠/비디오 게임, 영화, 댄스 클럽 등이 마련돼 있으며 여기에는 전문 강사가 배치돼 있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의 선박은 가족을 위한 패밀리 미니 스위트, 발코니, 오션뷰, 인사이드 스테이트룸, 그리고 2 베드룸 패밀리 스위트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이들 모두는 키즈 프로그램이 열리는 공간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 및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링, 워터슬라이드, 쇼 등 인/아웃도어 액티비티가 마련돼 모두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한다.

스타 크루즈, 최고의 MICE 시설과 일정으로 주목

스타 크루즈 역시 뛰어난 선내 시설과 동양의 호스피탤리티 마인드가 함께 만나 성공적인 MICE행사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 역시 뛰어난 선내 시설과 동양의 호스피탤리티 마인드가 함께 만나 성공적인 MICE행사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각 행사별 성격에 따라 전문가가 프로그램, 식사, 테마 파티, 컨퍼런스 등 맞춤형 행사를 제공해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 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선내 마련된 다양한 인/아웃도어 액티비티 및 공연, 레스토랑, 미팅을 위한 공간은 제한된 공간 안에 양질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전혀 지루할 틈이 없다.

특히 스타 크루즈는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9개 지역을 항해하는 다양한 스케쥴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그 중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인 슈퍼스타 버고 호가 오는 3월 19일부터 5월 28일까지 홍콩, 필리핀, 대만의 5박 6일 일정을 선보일 예정으로, MICE행사에 적합한 선내 시설부터 기항지 투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