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신혼여행 갈만한 리조트 베스트 7
상태바
모리셔스 신혼여행 갈만한 리조트 베스트 7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리조트 7 색깔...설비 서비스는 하나 같이 ‘첨단’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아프리카의 동부 섬나라 모리셔스. 사진/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모리셔스는 인천공항에서 23시간이 소요되는 아프리카의 동부 섬나라다. 독특한 자연환경과 국제적인 리조트 호텔들이 들어서 있어 찾는 이국적인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찾는다.

그랑베이 같은 환상적인 해변에 국제적인 리조트와 각종 해양스포츠가 발달해 있어 둘만의 독특한 신혼여행 코스로 주목을 받는다. 모리셔스 신혼여행을 즐길만한 신혼여행 리조트 7곳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했다.

해변 전면으로 5개의 섬들이 그림 같은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코스. 사진/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 여행의 출발점 파라다이스 코브/모리셔스 북서해안 안세라 라이에 지역에 있다. 섬들과 해안이 아기자기한 경관 속에 건설된 리조트다. 그랑베이 마을은 자동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고 어촌마을 ‘캡 말로로’는 2.5 킬로미터 거리에 있다.

관광포인트 팜플모세 가든, 아벤춰 드 스크르, 샤또 라보르도네 등으로 떠나는 여행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약 30만 평방미터의 열대 가든을 갖추었고 해변 전면으로 5개의 섬들이 그림 같은 경관을 자랑한다.

오아시스 빌라. 빌라내 취사가 가능하며 식탁과 바비큐 시설이 있는 테라스도 갖추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에 발리스타일 풀빌라 ‘오아시스’/모리셔스에 도입된 발리 스타일의 풀빌라다. 모리셔스 북서부 그랑 베이 중심가에 2008년에 오픈했다. 시우사구르 람굴람 국제공항에서 49km 떨어져 있다.

럭셔리한 객실, 욕실, 거실공간과 풀을 갖추어 낭만적인 신혼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무료 셔틀

교통편으로 그랑베이에 위치한 쇼핑센터, 트루오 비슈 등의 프라이빗 비치로 갈 수 있다. 주변에 기념품점, 첨단 레스토랑, 바가 있어 편리하다. 빌라내 취사가 가능하며 식탁과 바비큐 시설이 있는 테라스도 갖추었다.

아티나 빌라. 단독주택 형식으로 건설되어 사생활을 보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첨단설비 갖춘 풀빌라 ‘빌라 드 아티나’/2009년에 오픈한 아테나 레지던스 빌라다. 모던하고 실용적인 시설을 갖추어 신혼여행에 적합하다. 위치는 모리셔스 북서부 그랑베이 지역이지만 해변에서 떨어져 있다.

대신 해변의 리조트보다 뛰어난 개별 풀이 있어 단독주택 형식으로 건설되어 사생활을 보장한다.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그랑베이의 쇼핑센터, 전용 비치 ‘트루오 비슈’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팜플레 모세가든, 슈가 뮤지엄 등은 자동차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265개 객실과 첨단 레스토랑과 바, 트로피컬 가든, 넓고 깨끗한 풀 등을 갖춘 메르디앙.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로피컬 분위기 이국적인 ‘르 메리디앙’/모리셔스의 북서해안의 800미터 길이의 포인테 오 피망 (Pointe Aux Piments) 화이트 비치있는 리조트다.국제공항에서 60km 떨어져 있다.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쇼핑의 중심인 수도 포트 루이스(Port Louis)까지는 자동차로 15분, 쇼핑, 레스토랑, 바, 디스코 등으로 유명한 번화가 그랑 베이(Grand Baie)까지 15km정도 떨어져 있다.

265개 다채로운 객실과 첨단 레스토랑과 바, 트로피컬 가든, 넓고 깨끗한 풀, 스파 등 시설이 완벽하다. 고대 문명 컨셉의 인테리어가 특색인 스파에서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 발리 마사지, 로열 타이 마사지, 핫스톤 테라피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시한다.

아티나 빌라. 단독주택 형식으로 건설되어 사생활을 보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주방시설 갖춘 풀빌라 ‘클로 드 리투알’/63개 럭셔리빌라들로 이루어진 5 성급 풀빌라로 그랑베이 지역에 2015년에 오픈했다. 풀 옆에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었다. 무료 셔틀 서비스를 통해 모리셔스 쇼핑몰, 전용 비치 등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그랑베이까지는 걸어가도 멀지 않다. 리조트에서 국제공항 시우사구르 국제공항까지 1시간이 소요되고 시우사구르 램구람 식물원은 13킬로미터 거리에 있다.

발라클라바. 에메랄드 물빛을 바라보며 모래사장을 산책하며 여유로운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인도양의 보석 ‘앙사나 발라클라바’/모리셔스(Mauritius) 북서부 해안, 터틀 베이에 자리잡은 리조트다. 포트 루이스(Port Louis)에서 차로 14분 거리, 플레장스 국제공항(Plaisance International Airport)에서는 55분 거리다.

열대 정원 가운데 야외 수영장 및 전용 해변을 등으로 완벽한 열대 파라다이스를 이루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및 수상 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에메랄드 물빛을 바라보며 모래사장을 산책하며 여유로운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밀가루 같은 모래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다가 유혹하는 럭스 벨마레 .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 산호바다 파라다이스 ‘럭스 벨마레’/모리셔스동부 섬 해안 풍부한 열대 가든에 건설된 조용한 마을 같은 리조트다. 영국의 디자이너 캘리 호펜이 전형적인 모리셔스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부드러운 백색과 생생한 밝은 톤의 지붕을 가진 빌라들이 바다를 향해 건설되어 있다. 밀가루 같은 모래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다, 코코넛과 팜트리가 부드러운 바람을 맞이한다. 2천 제곱미터의 커다란 수영장에서는 깨끗한 모래사장과 라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