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렉 라이드 페스트' 공동 개최
상태바
삼척시-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렉 라이드 페스트' 공동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0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 레전드 김팔용-철인3종 경기 김비오 홍보대사
7일 삼척시청에서 삼척시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 페스트(AROUND SAMCHEOK 2017 TREK RIDE FEST)’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팔용 홍보대사, 김양호 삼척시장, 강인구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지사장, 김비오 홍보대사. 사진/삼척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강원도 삼척시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 페스트(AROUND SAMCHEOK 2017 TREK RIDE FEST)’ 공동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7일 삼척시청에서 체결했다.

양 측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국내 자전거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비전을 공유하며 상호간의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삼척시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오는 4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 페스트’를 함께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삼척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정규코스 125km 코스로 마련됐으며, 라이딩 동안 참가자들은 삼척의 숨은 명소를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 홍보대사로 삼척시가 자랑하는 자전거의 레전드 김팔용 선수와 프로 철인 3종 경기 김비오 선수가 함께 위촉됐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세계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인 트렉바이시클코리아와 함께 이번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 페스트 대회의 성공 개최를 통해 삼척을 대한민국 대표 자전거 관광 문화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강인구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자전거 문화를 선도하는 트렉이 한국에서도 선진 친환경 자전거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이번 어라운드 삼척 2017 트렉 라이드 페스트 대회를 통해 자전거 문화가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생활체육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고 동호인들의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