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속으로 떠나는 인천 낭만 여행과 인천 부평 맛집
상태바
겨울 속으로 떠나는 인천 낭만 여행과 인천 부평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2.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와 드라마로 눈이 즐거운 인천여행, 대게 맛집으로 입이 즐거운 미식 여행
인천에는 ‘그림 같은 동화 나라’ 송월동 동화마을은 물론, 한국에서 중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차이나타운, 인천의 핫플레이스 월미도, 가족끼리 가면 더욱 즐거운 인천 어린이 과학관 등 가볼 만 한 곳이 즐비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인천은 수도권과 가까우면서도, 서해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있는 신나는 여행목적지이다. 특히 인천에는 ‘그림 같은 동화 나라’ 송월동 동화마을은 물론, 한국에서 중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차이나타운, 인천의 핫플레이스 월미도, 가족끼리 가면 더욱 즐거운 인천 어린이 과학관 등 가볼 만 한 곳이 즐비하다.

송월동 동화마을은 가족 단위 여행객과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 특히 사랑받는 지역이다. 이곳에서는 세계 명작 동화를 테마로 백설 공주와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엄지공주 길 등의 동화 속 주인공을 만날 수 있어 특히 자녀를 둔 가족들이 많이 찾고 있다.

동화마을에서는 아기자기한 조형물과 동심 가득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즐거운 포토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예술작가 체험 프로그램과 공예 체험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체험도 가능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까지 하루가 행복 가득한 곳이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붉은색으로 칠해진 골목을 따라 걸으면 흡사 중국을 여행하는 느낌을 느껴볼 수 있다. 이곳은 삼국지 벽화 거리와 예술의 거리 등의 볼거리도 갖추고 있어 한국 속 또 다른 여행지를 방문하는 재미도 2배로 즐길 수 있다. 사진/ 부평 맛집주문진 대게 회타운
인천은 최근 드라마 ‘도깨비’로 여행자가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 되고 있다. 더불어 인천에는 공유와 이동욱이 멋진 모습으로 등장한 드림파크, 공유가 가장 많이 찾던 헌책방거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여행자를 매혹하고 있다. 사진/ tvN 도깨비

동화마을과 함께 가볼 만 한 주변 관광지로 인천 차이나타운이 있다. 1883년 인천항이 개항된 이후 중국인들이 모여 살면서 중국의 독특한 문화가 형성된 곳으로 다양한 중국 고유의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온통 붉은색으로 칠해진 골목을 따라 걸으면 흡사 중국을 여행하는 느낌을 느껴볼 수 있다. 인천 차이나타운은 삼국지 벽화 거리와 예술의 거리 등의 볼거리도 갖추고 있어 한국 속 또 다른 여행지를 방문하는 재미도 2배로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차이나타운 인근에는 자유공원도 있는데, 최근 드라마 ‘도깨비’로 여행자가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 되고 있다. 더불어 인천에는 공유와 이동욱이 멋진 모습으로 등장한 드림파크, 공유가 가장 많이 찾던 헌책방거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여행자를 매혹하고 있다.

인천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동해 청정해역에서 직접 조업한 대게를 가져와 제공하며 중간 도매 상인 없이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면서도 싱싱함과 품질까지 갖추고 있다. 사진/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

다양한 인천 가볼 만 한 곳과 함께 여행객이 즐겨 찾는 곳으로 인천 주문진 대게 회타운도 있다. 인천 부평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국산 대게에서부터 킹크랩, 털게, 랍스타, 붉은 대게 등의 메뉴를 판매한다.

동해 청정해역에서 직접 조업한 대게를 가져와 제공하며 중간 도매 상인 없이 직접 거래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면서도 싱싱함과 품질까지 갖추고 있다. 대게는 손님이 직접 보고 골라 선택할 수 있으며 맛있게 쪄내 먹기 편하도록 손질되어 제공된다.

인천 대게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서는 다양한 종류로 차려지는 곁들임 찬도 인기가 많다. 푸짐하고 시원한 맛의 물회와 쫄깃한 활어회는 물론 생선구이와 튀김, 간장 새우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홍게탕과 게딱지 밥, 게라면 등의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인천 대게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서는 다양한 종류로 차려지는 곁들임 찬도 인기가 많다. 푸짐하고 시원한 맛의 물회와 쫄깃한 활어회는 물론 생선구이와 튀김, 간장 새우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홍게탕과 게딱지 밥, 게라면 등의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사진/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

또한,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서는 간장 새우와 회덮밥, 물회밥, 홍게탕 등의 메뉴를 점심 특선으로 맛볼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내부가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오는 주말. 서울에서 가깝고 이색적인 문화가 공존하는 인천으로 여행하고, 인천 대게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서 멋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주말여행을 기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