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앞둔 호텔업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상태바
봄 앞둔 호텔업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 위한 브라이덜 코스, 멤버 승급 프로모션 등 다양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3월의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코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3월의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코스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눈부신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탁월한 ‘인트라슈티컬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콘래드 스파(Conrad Spa)는 눈부신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탁월한 ‘인트라슈티컬스 트리트먼트(Intraceuticals treatments)’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코스(Bridal Course)’를 선보인다.

브라이덜 코스의 중심이 되는 인트라슈티컬스 트리트먼트는 특수장비를 이용해 고압산소 분자를 피부 진피층까지 즉각적으로 침투시키는 관리로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한 스페셜 세럼을 빠르게 전달한다.

관리 후 즉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필요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드는 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

또한, 메이크업 유지 효과를 높여주어 마돈나, 미란다커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레드카펫이나 무대에 오르기 전 즐겨 받은 트리트먼트로 유명할 정도로 장시간 웨딩촬영으로 탄력이 저하될 수 있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브라이덜 코스는 피부의 독소를 배출해 안색개선에 효과적인 디톡스 관리를 베이스로 재생, 미백, 탄력 등 세 가지 대표 피부 고민에 따라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피부의 개선을 원하는 경우,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완화시키는 재생 관리를 추천하고, 화사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원하는 경우,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백관리, 생기 없고 늘어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싶은 경우, 콜라겐을 전달해 볼륨업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탄력관리를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립어드바이저 기념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트립 어드바이저 내 스페셜 오퍼에서 2박 숙박 이상 예약시 메리어트 리워즈 플래티넘 엘리트 멤버로 승급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최근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7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에서 한국 2위, 서울 1위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기념해 호텔에서는 4월 29일까지 트립 어드바이저 내 스페셜 오퍼에서 2박 숙박 이상 예약시 메리어트 리워즈 플래티넘 엘리트 멤버로 승급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전 세계 5500여개의 메리어트 호텔에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메리어트 내 레스토랑 및 연계된 항공사 마일리지 이용시 웰컴 어메니티 제공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및 2인 조식이 제공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플래티넘 엘리트 멤버는 75박 이상시 자격이 부여되는 리워즈 중 최고 등급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박 이상 숙박 후 다음 숙박 예약시 자격이 부여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