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고객관리가 재구매의 원동력!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상태바
꾸준한 고객관리가 재구매의 원동력!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변화에 발맞춘 빠른 중고차매매단지 부상
우먼카의 손 진경 대표는 책임 딜러 마크가 표시된 단체복을 입은 수원중앙매매단지, 우먼카 딜러들을 만나서 중고차 거래한다면 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 사진/ 김효설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중고차 구매 패턴이 한 번의 구매로 지속해서 사용할 차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재구매를 통해 다양한 차종을 사용하는 이용자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중고차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함께 믿을만한 업체 선택이 더욱 절실한 상황이다.

최근 중고차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신차급 중고차의 보급이 급격한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는 중고차 구매 고객들이 얻고 싶은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게 확인하게 됨에 따라 편리하고 빠른 구매와 판매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보는 것이 업계의 판단이다.

수원중앙매매단지에 자리한 수원 중고차상사, ‘우먼카’는 모바일 페이지와 SNS를 통해 중고차 관련 정보와 실시간 신차급 중고차매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판매 고객과 함께 매입 고객들에게도 중고차 관련 정보 활용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확인하고 수원 중앙매매단지를 살펴볼 수도 있다.

이렇듯 모바일과 SNS를 통한 고객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업체 우먼카에서는 인근 수원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평택, 용인, 화성, 분당 등 인근 지역의 고객들이 실시간 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의 손 진경 대표는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매물을 살펴보고 문자나, 카톡 상담, 그리고 전화로 이어지는 고객이 많다”며 “지속적해서 매물을 보는 고객들은 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앉아서도 누워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새해에도 많은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편리하게 정보를 알 수 있도록 계속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을 통한 중고차매매 거래는 실시간에 이뤄질 수 있으며, 구매까지 바로 연결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전화, 카카오톡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해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서비스를 하는 우먼카는 올해 수원 최다판매와 네티즌 추천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수원 최초의 여성딜러로 수원 인근 지역에서 정직함과 실력으로 잘 알려진 대세 딜러다. 이렇다 보니 서울 전 지역, 인천, 부천, 천안, 아산 등 지방에서도 네트워크를 통해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를 방문하고 있다.

책임 딜러 마크가 표시된 단체복을 입은 수원중앙매매단지, 우먼카 딜러들을 만나서 중고차 거래한다면 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손 대표는 자부한다. 현재 수원시 권선구 평동의 중앙매매단지에 자리한 우먼카에서는 3만 3천 대의 신차급 실 매물 중고차를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