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 맛집 100선] 이색 요리가 함께하는 이태원 송년회 술집, 연말모임·신년회로도 적격
상태바
[트래블바이크뉴스 맛집 100선] 이색 요리가 함께하는 이태원 송년회 술집, 연말모임·신년회로도 적격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1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 넘치는 이태원에서 보고 싶었던 친구들과 한잔 어때?
이태원은 세계를 대표하는 먹거리가 한곳에 모인 곳이기에 지나치는 골목마다 흥이 넘친다. 사진 출처/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6년도 다 가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바쁜 일상생활 때문에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지인들과의 모임 약속을 잡느라 여념이 없을 때다. 송년회부터 신년회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울 속의 작은 외국이라 불리는 이태원 술집을 방문해 보면 어떨까.

국내에서 외국인의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꼽히는 이태원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태원은 세계를 대표하는 먹거리가 한곳에 모인 곳이기에 지나치는 골목마다 낯선 향신료 냄새와 이국의 언어가 가득해 그냥 걷기만 해도 흥이 나고 즐거워진다.

종교와 문화, 생김새가 전혀 다른 사람들이 한곳에서 만나 먹고 마시고 어우러지는 이태원에서 연말을 맞이한다면 그만큼 기억에도 오래 남을 것이다. 사진 출처/ 이태원페스티벌

종교와 문화, 생김새가 전혀 다른 사람들이 한곳에서 만나 먹고 마시고 어우러지는 이태원에서 연말을 맞이한다면 그만큼 기억에도 오래 남을 것이다.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 독특한 콘셉트의 주점이 모여 있는 이태원에서도 감성 라운지를 표방한 포차 ‘아울블랑’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에 다양한 수작요리를 선보이는 루프탑 포차 ‘아울블랑’은 친구, 연인, 직장동료들과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맛집이다.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 독특한 콘셉트의 주점이 모여 있는 이태원에서도 감성 라운지를 표방한 포차 ‘아울블랑’. 사진 제공/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의 인기 메뉴인 타이식 톤소쿠는 숙주를 타이식 소스로 볶은 후 그 위에 바삭하게 튀긴 족발을 올린 이색 메뉴로, 마무리로 얹은 치즈가루가 고소한 풍미를 더한다.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의 타이식 톤소쿠는 타이식이면서 칠리소스와 크림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의 또 다른 인기 메뉴로 매콤한 칠리소스와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나폴리 계란찜’, 바삭하고 쫄깃한 가지튀김과 소고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자아내는 ‘가지튀김 소고기 볶음’, 짬뽕 국물에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문짬뽕’을 들 수 있다. 어느 요리든 독특한 맛의 세계를 펼쳐 보이면서 술맛을 돋우는 부담 없는 안주들이다.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에서는 연말과 연초를 맞아 삼겹살, 소고기 등의 고기류를 단체 예약으로 주문하면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사진 제공/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에서는 겨울 동안 주말 밤 12시 이후나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북어국을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또한 이태원 술집 ‘아울블랑’에서는 연말과 연초를 맞아 삼겹살, 소고기 등의 고기류를 단체 예약으로 주문하면 미리 세팅을 해놓는 것은 물론 직접 그릴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