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2016 연말 파티 성료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2016 연말 파티 성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13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 첫 50만 번째 한국인 관광객 맞아 감사인사 전해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호텔에서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연말 감사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호텔에서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연말 감사 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많은 성원과 협조를 해준 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올 한해 괌정부관광청이 이룬 업적 및 내년도 청사진을 소개하는 자리로,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호텔, 리조트 등 여행업계 관계자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최근 괌을 방문한 한국인 여행객이 올해 최초로 50만 명을 달성하며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날 행사는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필라 라구나 괌정부관광청 글로벌 마케팅 이사 및 주요내빈소개, 바트 잭슨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 회장의 건배 제의순으로 이뤄졌다.

또한 ‘2017 사랑의 해’ 포토존 운영 , 럭키드로우 행사 진행 등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특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상품을 증정한 럭키 드로우 행사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진행을 맡아 대한항공 및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인천-괌 왕복항공권, 아웃리거 괌 리조트, 베이뷰 호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호텔 니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및 괌정부관광청이 제공하는 숙박권 및 경품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괌 내 한국 여행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올 한해 50만 명이 넘는 한국여행객들이 괌을 방문해 뜨거운 괌의 인기를 증명했다. 괌정부관광청은 최근 런칭한 ‘사랑의 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축제를 개최하고 2017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