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와이키키 리조트 'Top 3'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와이키키 리조트 'Top 3'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실의 품위 ‘물씬’ 첨단 설비 '완벽' ... 와이키키 매력 한 곳에
힐튼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나 오션프런트뷰를 선보여 하와이 신혼여행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모은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와이키키해변은 세계적인 명성을 누리는 하와이 대표 명소다. 빛나는 푸른 남태평양과 바다를 향해 장대한 모습으로 서있는 다이아몬드 헤드, 아름다운 실루엣을 드러내는 코올라우 산맥, 보석을 뿌려놓은 한 와이키키의 야경을 호놀룰루에서 만날 수 있다.

산과 바다사이 넓은 평원에는 세계적인 관광도시 호놀룰루가 시내가 발달된 낙원이 하와이다. 미국문화와 폴리네시안 문화가 혼재되어 있고 자연경관이 뛰어난 여행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와이키키에 위치해 있는 1675개실의 대형호텔이다. 헬라쿨라니와 로열하와이언 호텔 사이에 31층과 6층짜리 두 개 빌딩이 당당한 모습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와이키키에 위치해 있는 1675개실의 대형호텔이다. 헬라쿨라니와 로열하와이언 호텔 사이에 31층과 6층짜리 두 개 빌딩이 당당한 모습이다.

V 자모양의 메인 빌딩의 객실의 절반은 오션뷰다. 하와이 관광, 쇼핑, 액티비티에 적합하고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두 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파라다이스다.

객실과 발코니에선 눈부신 푸른 와이키키 비치와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이 보이고 보석을 뿌려 놓은 듯한 와이키키의 야경 또한 쉐라톤 와이키키의 자랑이다. 객실 디자인은 친밀한 느낌이다.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밝은 색조의 인테리어로 통일되었다.

미국문화와 폴리네시안 문화가 혼재되어 있고 자연경관이 뛰어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은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가 거주했던 데서 그 이름이 유래한다. 한때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와이키키 중심 아이나호우에 자리잡았다.

1,152개의 모든 객실 디자인은 쾌적함을 중시했음이 역력하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밝은 색조의 인테리어가 고객의 입가에 미소를 만들어 낸다.

하와이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얼굴을 간질이면 하와이안 음악이 감미로운 저녁을 맞이한다. 저녁에는 폴리네시안 쇼의 박력 넘치는 불춤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들 중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들 중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다.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사이에 자리잡아 와이켈레 아울렛으로도 진입하기에도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나 오션프런트뷰를 선보여 하와이 신혼여행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모은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은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가 거주했던 데서 그 이름이 유래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바다와 면한 거대한 라군 풀에서는 여유롭고 한적한 신혼여행의 꿈을 실현해 볼 수 있다. 22개의 레스토랑,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 시설 등 대부분의 편의시설이 호텔 내에 있다.

매주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등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지루할 틈이 없는 리조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