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APP 다운받으면 여행권 증정에서 “항공권 할인”까지
상태바
온라인투어, APP 다운받으면 여행권 증정에서 “항공권 할인”까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여온! 모바일 앱 다운 받고 여행상품권 받자
12월 31일(토)까지 온라인투어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앱을 내려 받으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여행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면 여행상품권 획득의 기회가 찾아온다. 오는 12월 31일(토)까지 온라인투어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앱을 내려 받으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여온’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투어 앱을 다운받은 후, 수신을 ‘APP PUSH’로 설정한 다음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참가신청이 완료된다. ‘어여온’은 이벤트 슬로건인 ‘어차피 여행은 온라인투어’의 줄임말이자 ‘어서 오라’는 뜻이 담겨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온라인투어 여행상품권 5만 원 권과 3만 원 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은 돌발특가, 초대박찬스, 선착순특가 등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특가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여행 마니아에게 유리하다.

또한 해외패키지나 해외자유여행, 국내여행 등 유형별 여행 상품과 트레킹, 허니문, 골프와 같은 테마여행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 나만의 맞춤 여행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유용하다.

그밖에 온라인투어 모바일 앱은 항공권 좌석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검색을 통해 항공권 좌석을 파악하기에 실시간으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투어의 다양한 이벤트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모바일 앱에서 해외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PC버전보다 최대 7%의 높은 카드 할인율을 받을 수 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꾸준히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