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여행하면 렌터카가 무료!
상태바
사이판 여행하면 렌터카가 무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락 카페 무료 음료권, 왕복 픽업서비스 등 9가지 혜택
내일투어는 ‘휴양의 모든 것, 사이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휴양의 모든 것, 사이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일투어는 사이판 자유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렌터카 24시간 무료 제공(6만원 상당)과 △하드락 카페 무료 음료권(2만원 상당) △왕복 픽업서비스(3만원 상당)을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예약 고객에게 특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사이판 가이드 북 △사이판 안내 지도 △전문 코디네이터 1:1상당 △네임택과 여권커버 △면세점 할인쿠폰 △1억 원 상당 여행자 보험 등 개별여행객의 완벽한 여행을 도울 특전이 마련됐다.

이 같은 혜택과 함께 내일투어는 사이판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마나가하섬, 그로토 등과 하드락카페, 360 레스토랑 등의 맛집을 소개했다. 또한 아름다운 뷰와 가족여행, 커플 여행에 적합한 호텔을 추천했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 소개도 주목해 볼 만하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사이판 금까기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사이판 상품에 적용된다. ▲사이판 3박 4일 금까기(56만원부터) ▲사이판 아쿠아 금까기(79만원부터)가 대상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