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상태바
신라면세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 최고의 여행 이벤트’ 기획으로 면세점 유일 수상
이주영 신라면세점 IMC그룹장이 8일 열린 ‘제 21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8일 대항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제 21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월 진행된 국내 최대 대규모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것이 높게 평가 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자 중 면세점으로서는 유일하다.

신라면세점은 ‘코리아세일페스타’기간 동안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면세점 인프라로 외국인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앞장섰다. 특히 외국인 방문객들이 ‘다시 찾는 관광한국’을 만들기 위해 외국인 대상 ‘뜻밖의 행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뜻밖의 행운’ 이벤트는 방한 관광객에게 쉽게 경험하기 힘든 특별한 체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한국 재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당첨자는 11월 8일 신라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됐으며, 신라면세점은 당첨자가 오는 17일 8박9일 일정으로 한국에 방문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한국 왕복 항공권 △서울신라호텔 신라스위트 객실 숙박권(1박)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신라면세점 VVIP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혜택을 최고급 럭셔리 패키지로 제공해 ‘한국에서의 최고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이 외에도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내국인 대상 경품 이벤트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 진행한 세일행사 ‘신라 블랙 프라이데이’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