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입맛 돋우는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겨울 입맛 돋우는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는 추운 겨울 날씨에 제격이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쌀쌀해진 12월을 맞아 따뜻한 실내에서 고객의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킵 캄 앤 스테이 웜’ 패키지 &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겨울을 맞아 포근한 보온양말, 귀마개, 무릎담요로 구성된 방한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킵 캄 앤 스테이 웜(Keep calm and stay warm)’ 패키지와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 세트를 포함한 ‘위드 치즈 퐁듀(With cheese fondue)’ 패키지를 2017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단,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인 2016년 12월 23일 ~ 2017년 1월 1일은 이용이 불가능하다.)

특히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에멘탈, 그뤼에르, 아펜젤라 치즈로 만든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와 하우스 와인 2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는 추운 겨울 날씨에 제격이다.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치즈 퐁듀 & 하우스 와인 2잔 세트,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위드 치즈 퐁듀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치즈 퐁듀 & 하우스 와인 2잔 세트, 테이크아웃 커피 또는 핫 초콜릿 2인, 힐튼 웜 키트가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돌아온 스트로베리 뷔페, 살롱 드 딸기 밀라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밀라노’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2월 19일 부터로비 라운지인 ‘더 라운지’에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밀라노’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작년 1960년대 파리 레트로 풍의 ‘살롱 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며 가장 먼저 딸기 뷔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야심작인 이번 딸기 뷔페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를 테마로 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이탈리안의 감성에 영감을 받아 준비한 타르트,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에 어울리는 딸기를 이용한 10가지 종류 이상의 홈메이드 디저트를 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와 곁들여 무제한으로 즐겨 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연말 객실 패키지 '홀리데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3가지 종류의 연말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3가지 종류의 연말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에 이용 가능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3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건강한 조식, 모모바 해피아워, 풍성한 연말 스페셜 디너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룸 1박, 모모카페 2인 조식 뷔페, 하우스 와인 1병이 포함돼 있고 ‘비노 &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룸 1박과 저녁 시간에 2시간 동안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모모바 2인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돼 있다.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과 함께 모모카페에서 스파클링 와인 1잔과 셰프가 직접 서빙해주는 바닷가재 구이 패싱 아이템을 포함한 풍성한 시푸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2인 연말 특선 디너 뷔페,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계절과일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