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임박, 호텔가 치열해지는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크리스마스 임박, 호텔가 치열해지는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 예약 이벤트, 특선 코스 메뉴 등 다양
메이필드 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스’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메이필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업계가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메이필드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이필드 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스’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대표로 손꼽히는 장작 모양의 부쉬 드 노엘과 베이커리 델리스의 베스트셀러인 생크림 케이크에 새빨간 생딸기와 눈꽃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낸다.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캐릭터 케이크도 있다. 부드럽고 진한 밀크 초콜릿 케이크에 루돌프 얼굴이 올라간 루돌프 아젤리아, 딸기 무스와 피스타치오 무스를 겹겹이 쌓은 산타 프레지에, 그리고 귀여운 사슴이 그려진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가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메이필드 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3만 8천 원(VAT 포함)으로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주문을 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특선 코스 메뉴 선봬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기억에 남는 향과 함께 크리스마스 추억을 되새겨 볼 ‘더 센트 오브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기억에 남는 향과 함께 크리스마스 추억을 되새겨 볼 ‘더 센트 오브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입맛을 돋구는 훈제향이 가득한 연어 세비체, 신선한 야채와 참치구이, 신선한 아보카도와 그릴에 구운 새우구이 중 한 가지 에피타이저가 샐러드 및 스프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크우드 객실 바우처, 10만원 상당의 오크 레스토랑 식사권, 무제한 와인 뷔페 오크바인 2인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드로도 실시된다.

신라호텔, 품격있는 겨울 위한 스위트룸 패키지

신라호텔은 호텔에서 가장 편안하고 품격있는 객실인 스위트 룸에서 완벽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호텔

신라호텔은 호텔에서 가장 편안하고 품격있는 객실인 스위트 룸에서 완벽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스위트(Sweet Sui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송년 모임과 연말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룸 1박을 포함해 최고층 23층 라운지 이용 혜택,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의 스페셜 기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에서 레저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코너 스위트 룸’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 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