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흐름 바뀌나... 이웃섬 투어가 '대세'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흐름 바뀌나... 이웃섬 투어가 '대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 하나의 하와이 ‘카나팔리 해변’으로 가는 허니문
그랜드와일레아리조트의 광활한 열대정원에는계곡과 폭포까지 있을 만큼 장대한 면적을 자랑하고 고급스런 설비와 서비스를 완비했다. 사진 출처/ 그랜드와일레아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 신혼여행은 이웃섬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그만큼 신혼여행도 상품도 다양화 되고 있다.

하와이에 직영사무실을 둔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소건의 차장은 이웃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을 마우이로 꼽는다. 마우이 섬은 하와이 이웃섬 여행의 80 % 이상을 차지하는 목적지이다. 마우이 섬의 인기 요인은 이곳에 잘 발달된 관광인프라에 있다.

무엇보다도 대형 리조트들이 편안한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마우이 리조트 톱3를 소개한다.

와일레아는 마우이 섬을 품은 태평양의 오아시스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그랜드와일레아 리조트 호텔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적절할 말이 없다. 사진 출처/ 그랜드와일레아

그 첫 번째로는 마우이에 드넓게 펼쳐진 카나팔리 해변 위에 자리한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를 꼽을만하다. 이 4 성급 리조트는 평원이 산으로 이어져 파란하늘로 변화하는 마운틴 뷰, 푸른 바다가 수평선에서 하늘과 만나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발코니를 갖춘 객실에서부터 호화스런 오션 프론트의 스위트 룸까지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설비가 완벽하다. 최상의 수면을 약속하는 헤븐리 베드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객실에서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내자.

마우이 웨스틴은 발코니를 갖춘 객실에서부터 호화스런 오션 프론트의 스위트 룸까지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설비가 완벽하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세라톤 마우니는 위치가 ‘백만불짜리’다. 하와이 섬들 중 가장 로맨틱한 카아나팔리 해변이 대양과 만나는 한 지점, 전설의 검은 바위에 위치한다. 블랙록 위 요새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바다로 뻗어 나온 바위에 지은 리조트는 꿈같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선호할만하다. 발코니에 나서면 태평양 장관이 눈앞에 펼쳐진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508개의 거의 모든 객실이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대나무 디자인의 램프와 공작새가 그려진 등나무 의자 등 하와이 왕실의 비품에서 영감을 얻은 하와이 공예품들과 비품들에서는 기품을 묻어난다. 객실에는 TV, 고속 인터넷, 개인전용 발코니 등을 완비하고 신혼부부들을 맞이한다.

쉐라톤 마우이는 "검은 바위 위의 요새"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바다로 뻗어 나온 바위에 절묘하게 지은 리조트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와일레아는 마우이 섬을 품은 태평양의 오아시스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호텔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적절할 말이 없다. 바다를 향해 두 쌍의 날개를 편듯한 건물이 특징인 이 리조트는 ‘그랜드’라는 단어를 붙일만하다.

40 에이커에 달하는 열대정원엔 계곡과 폭포까지 있을 만큼 장대하기 때문이다. 크기만 아니라 고급스럽기까지 하다.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는 예술품들이 그랜드 와일레아의 격조를 높인다. 호텔이 위치한 와일레아는 '바다의 별'이라는 의미이다.

쉐라톤마우이는 꿈같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선호할만하다. 발코니에 나서면 태평양 장관이 눈앞에 펼쳐지기 때문이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마우이 섬의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경관으로 세계적 브랜드의 고급스런 호텔들과 리조트들과 개인별장들이 이곳에 들어서 있다. 온화하고 따뜻한 하와이언 품격은 객실의 가구와 그림과 장식에도 담겼다.

마우이에서 가장 높은 할레아칼라 산을 전망하는 테라스 뷰, 과일이 풍성한 정원풍경이 내다보이는 딜럭스 가든뷰, 바다와 정원의 전망이 멋진 오션뷰 등 다양한 룸 선택해보자. 후회 없는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