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에 차량 업그레이드’ 여행 이벤트 풍성
상태바
‘특가에 차량 업그레이드’ 여행 이벤트 풍성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잇따라
알라모 렌터카는 오는 19일까지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알라모 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연말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예약 회원 위한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알라모 렌터카는 오는 19일까지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알라모 렌터카를 예약한 회원 중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70명을 대상으로 ‘하와이 오아후·와이키키 드라이빙 지도’ 또는 미국 국립공원 이야기를 담은 ‘미국 국립공원을 가다’ 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상품을 선택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 뉴스&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그레이드 혜택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내 예약하기를 통해 신규 예약하거나 신규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중소형과 중형 등급에 한해 한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가 자동 적용된다.

웹투어 ‘쇼미더호텔 그랜드 파이널’ 이벤트 열어

웹투어는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인기 호텔을 매일 한 곳씩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 판매한다. 사진 제공/웹투어

웹투어는 금년 하반기에 진행한 시즌제 호텔 투표 이벤트 ‘쇼미더호텔’을 ‘그랜드 파이널’로 마무리 한다.

시즌1 부산부터 시즌2 제주, 시즌3 강원까지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인기 호텔을 매일 한 곳씩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 판매한다.

첫 문을 연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호텔. 이어 파우제 인 제주, 제주 칼호텔, 부산 해운대의 파크 하얏트 부산 등 특급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쇼미더호텔 그랜드파이널의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월 13일까지로 기간 내 1박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 호텔식사권, 커피 쿠폰, 바나나맛 우유 쿠폰, 투어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