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가족여행 위한 실속형 패키지 등장
상태바
겨울철 가족여행 위한 실속형 패키지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객실 1박과 주유권 등 제공
신라스테이는 SK에너지의 엔크린닷컴과 제휴한 ‘스페셜 드라이빙(Special Driv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스테이는 SK에너지의 엔크린닷컴과 제휴한 ‘스페셜 드라이빙(Special Drivin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페셜 드라이빙’ 패키지는 주유비 부담은 덜고 장시간 운전과 야외활동에 도움이 되는 무릎담요, 텀블러 등 겨울철 가족여행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다.

신라스테이는 겨울철 야외 레포츠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수도권 및 지방권에 있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 4곳에서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SK 1만원 주유권(640명 한정) △무릎담요 1매 △시그니처 텀블러 1개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COVA 커피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양지파인리조트(약 35분 소요), 지산포레스트리조트(약 40분 소요), 곤지암리조트(약 50분 소요)등 스키장 인근에 위치해 차량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천안은 테딘리조트(약 15분)와 상록리조트(약 25분) 등 눈썰매장, 스파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여기에 울산의 간절곶은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가족과 해돋이를 보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것도 좋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