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둔 호텔가, 고객 사로잡을 비장의 카드는?
상태바
연말 앞둔 호텔가, 고객 사로잡을 비장의 카드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총출동, 카운트다운 파티 등 다양
더 플라자는 2016년 마지막 밤을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김태우 & 조성모’ 카운트다운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기 위해 나섰다.

더 플라자, 김태우&조성모 카운트다운 콘서트 진행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플라자는 2016년 마지막 밤을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김태우, 조성모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김태우 & 조성모’ 카운트다운 콘서트를 오는 12월 30일, 31일 양 일간 그랜드볼룸에서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더 플라자의 카운트다운 콘서트는 ‘뮤지션X특급호텔’ 콜라보레이션을 콘셉트로 2016년의 마지막을 가족, 연인 단위의 고객이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뮤지션 김태우와 공식 누적 음반판매량 1위로 대한민국의 마지막 백만 장 판매 뮤지션 조성모의 공연을 선택적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2월 30일에 진행되는 가슴을 울리는 소울풀한 보컬로 수많은 명곡과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뮤지션 ‘김태우 특별 콘서트’는 대표곡 ‘사랑비’과 god시절의 대표곡, 다양한 드라마 OST 등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12월 31일 진행되는 공식 누적 음반판매량 1위 뮤지션 조성모의 연말 콘서트는 1부/2부 형태로 준비돼 있다. 특히 ‘카운트다운 파티 With 조성모’에서는 뮤지션 조성모의 다양한 히트곡을 함께 즐기며 2017년의 첫 순간을 힘차게 맞이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7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도록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를 12월 31일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개최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7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도록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를 12월 31일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개최한다.

파티 입장과 동시에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입장객에게는 다양한 파티 용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증정한다.

또한 신나는 2017년 새해 카운트다운과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셰프의 레시피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특급 호텔 주방장들의 특별한 비법이 들어간 ‘셰프의 레시피’ 프로모션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특급 호텔 주방장들의 특별한 비법이 들어간 ‘셰프의 레시피’ 프로모션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1월 열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셰프 경연 대회 ‘셰프 챌린지’를 통해 탄생한 메뉴로 구성된다. 대회에 나온 총 35가지 메뉴 중 창의적인 동시에 이번 경연의 주제였던 건강과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상위 8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단품 메뉴가 아닌 뷔페 메뉴로 각색해 한 자리에서 여덟 가지의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