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예술나무 후원기업상’ 수상
상태바
하나투어, ‘예술나무 후원기업상’ 수상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들에게 여행 통해 창작 활동 지원
하나투어 한준 미래사업전략본부 본부장(오른쪽 두번째)이 수상 후 하나투어 CSR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예술이 빛나는 밤에’ 행사에서 ‘예술나무 후원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문화예술후원 캠페인인 ‘예술나무운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투어는 2015년부터 ‘문화예술 희망여행’을 진행해, 아티스트들에게 여행을 통해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는 예술작품을 통한 탐방지역의 아름다움을 전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금까지 ‘문화예술 희망여행’에 동행한 60여명의 아티스트들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베트남 다낭·호이안, 태국 치앙마이와 국내 지역을 탐방하며 ‘여행’과’예술’의 접점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창작 활동을 펼쳤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문화예술 희망여행은 아티스트에게 현지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아티스트 교류를 지원해 여행으로 얻은 영감을 자신만의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하도록 돕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만의 컨텐츠와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문화예술분야로의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