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안에 아프리카 있다, “사파리 안에 호텔이?”
상태바
발리 안에 아프리카 있다, “사파리 안에 호텔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발코니에서 동물에게 먹이 주는 경험 해보셨나요..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는 아프리카 초원 한복판에 들어선 느낌을 갖게 하는 호텔로 발리 사파리&마린파크를 안듯이 감싸고 있다. 사진 제공/ 클럽발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발리는 인도양과 열대림이라는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세계 4대 관광지로 우뚝 선 곳이다. 이러한 발리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곳이 바로 사파리 안에 위치한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Mara River Safari Lodge) 호텔이다.

야생동물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만질 수 있는 발리 사파리&마린파크는 기안야르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기안야르는 공항에서 차로 1시간가량 가야 하는 곳으로 발리 내륙인 우붓 동쪽에 해당한다.

호텔 높이가 2층을 넘지 않아 매우 자연친화적인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는 크게 기본룸인 ‘스왈라 디럭스룸’과 ‘스위트룸’ ‘패밀리룸’으로 구분된다. 아프리카 콘셉트의 로비. 사진 제공/ 클럽발리

사파리&마린파크는 야생동물의 천국으로 코뿔소, 얼룩말, 사자 등이 자연 상태에서 뛰노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코끼리쇼 등 동물 쇼 시연 외에 아이들과 동물과의 교감을 목적으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잘 구축되어 있다. 먹이를 주는 피딩, 씻고 돌보는 코스 등이 대표적인 돌봄 프로그램이다.

클럽발리에서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를 예약하면 발리 사파리 & 마린파크 무료입장, 사파리 저니 1회 탑승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 클럽발리

한편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는 아프리카 초원 한복판에 들어선 느낌을 갖게 하는 호텔로 발리 사파리&마린파크를 안듯이 감싸고 있다. 전체적으로 호텔 높이가 2층을 넘지 않아 매우 자연친화적인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는 크게 기본룸인 ‘스왈라 디럭스룸’과 ‘스위트룸’ ‘패밀리룸’으로 구분된다.

기본룸인 ‘스왈라 디럭스룸’. 객실에 입장하면 웰컴 후르츠와 함께 당근 바구니 같은 게 놓여 있는데 이게 바로 동물 먹이다. 사진 제공/ 클럽발리

기본 디럭스룸과 기본 스위트룸의 경우 아동 1명은 무료로 입실 가능하다. 하지만 아동이 2명이면 2베드룸 스위트룸으로 방 크기를 조정해야 한다.

어느 방이든 아프리카 토속 콘셉트로 꾸며져 있는데 널따란 발코니 밖으로 바로 사파리 파크가 붙어 있어 기린, 얼룩말과 같은 야생동물이 뛰어노는 모습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먼저 객실에 입장하면 웰컴 후르츠와 함께 당근 바구니가 놓인 것을 볼 수 있다. 과일은 사람용, 흙당근은 동물용이니 헷갈리지 말도록!

당근은 사람이 먹어도 좋지만 풀을 뜯고 있는 얼룩말에게 양보하자. 당근을 힘껏 던지면 멀리 있던 얼룩말이 어슬렁거리며 다가와 먹이를 받아먹는다. 당근이 모자랄 경우 스텝에게 요구하면 더 갖다 준다.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차보 라이언’은 통유리와 사자 우리가 맞닿아 있어 색다른 기분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클럽발리

패밀리룸의 경우 아동을 동반한 4인 이상 가족에게 적합한 룸으로 1층이 비어 있는 단독건물 형태를 띠고 있으며 메인 풀장 가까이 있어 아동들이 들락날락하며 놀기 좋다.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 또 하나의 자랑은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차보 라이언’으로 통유리와 사자 우리가 맞닿아 있어 색다른 기분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발리가 자랑하는 '발리 아궁쇼'. 클럽발리에서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를 예약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클럽발리

클럽발리에서 ‘마라 리버 사파리 롯지’를 예약하면 발리 사파리&마린파크 무료입장, 사파리 저니 1회 탑승, 발리 아궁쇼, 워터파크 무료입장, 동물 쇼 등의 혜택이 있다.

지금 예약하면 ‘스왈라 디럭스룸’ 1박을 195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2박 투숙의 경우, 디너 제공을 비롯해 혜택이 훨씬 업그레이드된다. 특가 기간은 2017년 3월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