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여행은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떠나는 주말여행
상태바
연말연시 여행은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떠나는 주말여행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2.15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해산물, 푸근한 인심으로 서비스하는 강릉 주문진 횟집
겨울 여행지 중 으뜸이라 할 수 있는 주문진 바다는 운치 있고 낭만적인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저녁노을, 커피 향까지 가득한 풍경이 펼쳐진다.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겨울철 운치 있고 낭만적인 바다 풍경은 동해안의 특권이다. 푸른 바다 일렁이는 물결과 함께 아름다운 저녁노을, 커피 향 가득한 강릉의 주문진 바다는 겨울 여행지 중 으뜸이라 할 수 있다.

강릉 주문진을 방문하면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부한 해산물로 지루할 겨를 없다. 동해의 찬란한 바다 풍경과 다양한 관광명소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기 때문이다.

강릉의 겨울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부분 1박 2일로 일정을 잡는다. 서울과 비교적 거리가 먼 이유도 있지만 다양한 관광 명소가 밀집해 둘러보다 보면 하루가 훌쩍 지난다.

겨울 밤바다를 병풍 삼아 술 한 잔 기울이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주문진의 관광명소이자 삶의 터전인 주문진 항구.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특히, 겨울 밤바다를 병풍 삼아 술 한 잔 기울이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면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리는 듯한 기분이다.

그래서 강릉 여행에서는 맛집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데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최고의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강릉 주문진 맛집 ‘다물선횟집’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회는 두툼하게 썰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회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사진 /김효설 기자

강릉 주문진 맛집 ‘다물선횟집’도 겨울철 동해안을 찾는 여행객들이 찾아가는 인기 있는 횟집이다. 신선한 횟감과 22가지나 되는 푸짐한 해산물 곁들이 찬, 늦게까지 영업하는 등 어느 것 하나 모자라지 않는다는 것이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평가다.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소재 ‘다물선횟집’은 우럭, 광어, 도미 등 신선한 횟감을 비롯해 물회, 생선구이 등 다양한 요리와 매운탕, 회덮밥 등 식사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다물선횟집’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회는 두툼하게 썰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회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문어, 석화, 성게, 오징어, 멍게, 돈가스, 회무침, 과메기, 콘치즈, 튀김 등 22가지의 푸짐한 해산물 요리를 곁들이 찬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강릉 주문진 횟집, '다물선횟집'. 사진/김효설 기자

또한, 문어, 석화, 성게, 오징어, 멍게, 돈가스, 회무침, 과메기, 콘치즈, 튀김 등 22가지의 푸짐한 해산물 요리를 곁들이 찬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릉 주문진 횟집으로 불리고 있는 ‘다물선횟집’ 제공하는 모든 해산물은 요리는 주문진에서 공수한 해산물만 사용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강릉 주문진 횟집 ‘다물선횟집’ 관계자는 “주문진항 입구에 있어 탁 트인 주문진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맛과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이름난 이곳 '다물선횟집'의 인기비결은 신선한 횟감과 22가지나 되는 푸짐한 해산물 곁들이 찬, 늦게까지 영업하는 등 어느 것 하나 모자라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진/ 김효설 기자

한편, ‘다물선횟집’은 주문진 횟집 가운데 가장 늦은 시간까지 영업해 여유롭게 술을 마시며 해산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하고 넓은 매장으로 연말 송년회를 위한 단체모임 장소로 인기 있는 최고의 강릉 주문진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