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바다 몰디브 신혼여행 “이려려고 여기 왔지”
상태바
맑은 바다 몰디브 신혼여행 “이려려고 여기 왔지”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랄드 바다 위 둘만의 공간... “여기는 열대 낙원‘
청록색 석호 위에 떠있는 넓은 개인 풀에서 몸을 담그고 빌라의 평온함이 보자. 럭셔리하고 편안한 신혼여행은 평생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는 우리에게는 낮선 이름이지만 그 고급스러움이 세계 최고 수준이다.

북 아리 아톨에 떠 있는 몰디브 전통선박 도니 모양의 산호섬에 자리잡은 86개 빌라 그림자가 청록색 라군에 환상적인 경관을 만들어내는 곳이다. 지구상 가장 멋진 바다를 보유한 몰디브에서도 톱클래스로 꼽히는 리조트를 선택해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하얀 모래사장을 걷고 에메랄드 바다로 뛰어들면 형형색색 열대어들이 함께 한다. 미지의 세계를 탐색하는 재미로 가득한 열대 낙원이 콘스탄스 할라벨리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 홍진우 차장은 이 리조트가 숨어 있는 천국이라고 말한다. 하얀 모래사장을 걸어보고 에메랄드 바다에 뛰어들어 형형색색 열대어들과 함께 미지의 세계를 탐색하는 재미로 가득한 열대 낙원이 콘스탄스 할라벨리라는 것이다.

이곳을 선택한 신혼부부는 더욱 럭셔리해진다. 빌라내 선데크에서 휴식하고 전용 풀에서 수영하며 스파센터 '드 콘스탄스'가 제공하는 개별 맞춤식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다.

워터 빌라와 비치 빌라로 나뉘는 빌라들은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LCD TV, 무료 Wi-Fi, 아이포드 스테이션까지 갖추었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빌라들은 침실과 거실, 높다란 천정 등 최고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워터 빌라와 비치 빌라로 나뉘는 빌라들은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LCD TV, 무료 Wi-Fi, 아이포드 스테이션까지 갖추었다.

보이스 메일 전화, 와인, 미니 바, 와인쿨러, 커피메이커, 세이프티박스, 야외 샤워시설까지 완벽하다.

청록색 석호 위에 떠있는 넓은 개인 풀에서 몸을 담그고 빌라의 평온함이 보자. 시야를 가리지 않는 열린 공간에 첨단 욕실, 전용 목조 빌라에서 럭셔리하고 편안한 신혼여행은 평생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리조트의 레스토랑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는 공간이다. 다양한 야외 레스토랑에 마음에 드는 자리를 선택해 앉아보자.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전용데스크에서 둘만의 선탠과 플런지 풀에서 느긋한 휴식까지...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는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리조트의 레스토랑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는 공간이다. 다양한 야외 레스토랑에 마음에 드는 자리를 선택해 앉아보자.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는 저녁 식사 아침 식사까지 제공한다. 라이브 음악, 바비큐 등 활기 넘치는 테마가 있는 식사시간이 신혼여행 커플을 위해 세팅되어 있다.

바다 위 레스토랑. 몰디브에서 가장 긴 할라벨리 제티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기분은 최고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인도양의 멋진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 '징'에서 로맨틱한 다이닝은 어떨까?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아시아 향신료의 그윽함이 둘만을 위한 고요한 식탁을 축복하는 듯하다.

몰디브에서 가장 긴 할라벨리 제티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기분은 최고다. 발아래 조용히 속삭이는 바닷물 소리를 들으며 맛보는 캔들라이트 디너도 열대 파라다이스의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어울려 행복감을 더한다.

아시아 향신료와 유럽 요리의 진수를 맛보다 보면 더없이 꿈의 신혼여행을 실현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